걍 편안하고 행복하게 사는 사람이 위너인것 같은 달글 작성자marhc|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negadola 작성시간26.06.15 근데 이런 행복한 고구마들을 가만히 두질않음ㅋㅋㅋㅋㅋㅋ진짜 온갖 못된말들 다하더라ㅋㅋ지들은 아둥바둥 남 따라갈려고 난리치는데 쟨 그것도 아니면서 평온하고 행복하게 사는게 너무 꼴보기싫은가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상의 행복 작성시간26.06.15 휴 나도 글쓴이같은 성격이다가 지금은 좀 놨는데 더 행복하긴 함. 그동안 너무 나를 혹사시켰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ttps:/cafe.daum.net/subdued20club 작성시간26.06.15 비교,경쟁이 만연하고 그렇게 키워내는 사회가 한국인데 어떻게 저렇게 클 수 있었을까?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햄멩이 작성시간26.06.15 내 감정과 삶을 아무도 책임져주질 않으니까 본인 속편한 대로 하고 사는게 맞는거 같긴 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누워야지 작성시간26.06.15 요즘 젊은사람들중에 있을까? 소박해도 안분지족하면서 행복하게 사는 사람들 얘기 듣고 싶어.. 다들 아등바등 사는 사람들 뿐인거 같아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느ㅣ개비최종학력리박스쿨 작성시간26.06.16 사회가 정한 좋은 가치들만 강박적으로 좇지 않으면 돼...... 모든 기준을 나의 편안함과 행복에 둬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