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걍 편안하고 행복하게 사는 사람이 위너인것 같은 달글

작성자marhc|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negadola 작성시간26.06.15 근데 이런 행복한 고구마들을 가만히 두질않음ㅋㅋㅋㅋㅋㅋ진짜 온갖 못된말들 다하더라ㅋㅋ지들은 아둥바둥 남 따라갈려고 난리치는데 쟨 그것도 아니면서 평온하고 행복하게 사는게 너무 꼴보기싫은가봐
  • 작성자 일상의 행복 작성시간26.06.15 휴 나도 글쓴이같은 성격이다가 지금은 좀 놨는데 더 행복하긴 함. 그동안 너무 나를 혹사시켰어...
  • 작성자 https:/cafe.daum.net/subdued20club 작성시간26.06.15 비교,경쟁이 만연하고 그렇게 키워내는 사회가 한국인데 어떻게 저렇게 클 수 있었을까?ㅋㅋ
  • 작성자 햄멩이 작성시간26.06.15 내 감정과 삶을 아무도 책임져주질 않으니까 본인 속편한 대로 하고 사는게 맞는거 같긴 함..
  • 작성자 누워야지 작성시간26.06.15 요즘 젊은사람들중에 있을까? 소박해도 안분지족하면서 행복하게 사는 사람들 얘기 듣고 싶어.. 다들 아등바등 사는 사람들 뿐인거 같아서
  • 작성자 느ㅣ개비최종학력리박스쿨 작성시간26.06.16 사회가 정한 좋은 가치들만 강박적으로 좇지 않으면 돼...... 모든 기준을 나의 편안함과 행복에 둬야함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