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10일차에 판다 모습 나오기 시작한 넷째바오 🐼

작성자lLLHYHL|작성시간26.06.15|조회수34,390 목록 댓글 82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4767551





아이바오 발톱=넷째바오 발


6일차

성장세가 심상치가 않음……..



+

푸바오 5일차

10일차

루이후이 10일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와치치 | 작성시간 26.06.16 오 보통판다가 아닌데
  • 작성자starkweather | 작성시간 26.06.16 귀가 너무 귀여워 렌틸콩이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 작성자온순한툥후이 | 작성시간 26.06.16 막둥이 무럭무럭자라렴
  • 작성자귀여운뚱땅 | 작성시간 26.06.17 아니 뉴바오 성장 속도 왜이렇게 빠른거같지?!?와 ㅌㅌㅌㅌㅌㅌ
  • 작성자내뜻대로됐다 | 작성시간 26.06.17 푸바오 언니 따라갈것 같다 아무래도 ㅋㅋㅋㅋ 푸바오에 후이성격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