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옷 쉰내 원인 액체세제도 한몫한다고 생각하는 달글

작성자이아름솔|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7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쏠라시스템 작성시간26.06.15 경험상 퍼실+다우니 조합 이때 여름되면 냄새 많이 났었어 그래서 이 조합 안쓰고 섬유유연제도 고농축 안쓰고 물같은걸로 바꿨어
  • 작성자 khaki 작성시간26.06.15 흠 이 글만보면 그런가..? 싶다가도 결국 어떠한 실험자료나 수치가 없는 주관적인 글이라..
  • 작성자 요시타카유리코 작성시간26.06.15 액체세제쓰는데 섬유유연제 안쓰면되는거같아 드럼+액체세제 섬유유연제 시트형 쓰는데 한번도 쉰내난적없어 ㅜ
  • 작성자 배갚곺파욮 작성시간26.06.15 여름엔 섬유유연제 안써도 됨 고농축세제는 조금만 그리고 바람 잘 통하는 곳에 말리면은 냄새 안나
  • 작성자 엥머신 작성시간26.06.15 가루로 바꿔야겠다ㅠㅠ
  • 작성자 ㅇ루럴하핳 작성시간26.06.15 액체세제 다 쓰면 가루세제 사야지 지금 워싱소다 쓰는데 핵만족
  • 작성자 궁금해서 잠이안와 작성시간26.06.15 워싱소다에 물희석헤서 세탁물에 1차로뿌리고 세제칸에 액체세제 울샴푸 넣으면 냄새 안나더라 나도 냄새나서 워싱소다 넣은지 꽤됐어
  • 작성자 팝시클두잇 작성시간26.06.15 ㅇㄱㄹㅇ... 난 액상 농축 세제도 뜨거운 물에 풀어서 넣고 권장량보다 적게넣어
  • 작성자 뭘봐요증말 작성시간26.06.15 나는 제대로 안말리는 사람들한테 나는 듯 ㅠㅠㅠ+안씻거나
  • 작성자 뽈뽈거리는먼지 작성시간26.06.15 제대로 안말리면 냄새남..날좋을때 마당에 빠짝 말려야,,
  • 작성자 루이지 니콜라스 맨지오니 작성시간26.06.15 세제 생각보다 적게 넣어야돼 좀 적나...? 싶을 정도로ㅋㅋㅋ 그리고 난 워싱소다 한 컵 넣음 건조기도 한여름엔 빨리 안 꺼내주면 쉰내나길래 외출복은 무조건 건조대에 널고 제습기로 빠짝 말림
  • 작성자 키위콩나물 작성시간26.06.15 가루쓰니깐 검은옷은 물이 너무 많이 빠져서 좀 별로던데 ㅜㅜ 난 걍 액체가 좋더라고
  • 작성자 굳이내가 작성시간26.06.15 제대로 말려야함.. 습하지 않은곳에서 밖에서 못말리면 제습기가 최고임 그리고 액체세제 써도 과탄산소다 가루 좀 섞어서 빨면 냄새 하나도 안남
  • 작성자 룰룰로록 작성시간26.06.15 아무리 잘 건조해도 냄새나면 과탄산소다 쓰세요 직빵입니다
  • 작성자 브라운동그라미 작성시간26.06.15 한달에 한번 잔수 빼고 세탁기는 클리너 뿌려서 고무패킹 솔로 닦고 세제통 씻어서 물기 없이 말리면 냄새 안 나는거같은데.. 건조기도 잔수 빼고 둘다 통세척, 통살균 돌려줌
    자주 청소해주면 되지 않을까..
  • 작성자 나빌레 작성시간26.06.15 맞아 요즘 느껴 별별 방법을 써도 나는 냄새가 있는데 그게 액체세제 같더라고 이번에 가루로 바꿔야지 허
  • 작성자 사지말고입양합시다. 작성시간26.06.15 워싱소다..제발써줘 설거지할때도 개꿍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