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 쉰내 원인 액체세제도 한몫한다고 생각하는 달글 작성자이아름솔|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7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쏠라시스템 작성시간26.06.15 경험상 퍼실+다우니 조합 이때 여름되면 냄새 많이 났었어 그래서 이 조합 안쓰고 섬유유연제도 고농축 안쓰고 물같은걸로 바꿨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haki 작성시간26.06.15 흠 이 글만보면 그런가..? 싶다가도 결국 어떠한 실험자료나 수치가 없는 주관적인 글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요시타카유리코 작성시간26.06.15 액체세제쓰는데 섬유유연제 안쓰면되는거같아 드럼+액체세제 섬유유연제 시트형 쓰는데 한번도 쉰내난적없어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배갚곺파욮 작성시간26.06.15 여름엔 섬유유연제 안써도 됨 고농축세제는 조금만 그리고 바람 잘 통하는 곳에 말리면은 냄새 안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엥머신 작성시간26.06.15 가루로 바꿔야겠다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ㅇ루럴하핳 작성시간26.06.15 액체세제 다 쓰면 가루세제 사야지 지금 워싱소다 쓰는데 핵만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궁금해서 잠이안와 작성시간26.06.15 워싱소다에 물희석헤서 세탁물에 1차로뿌리고 세제칸에 액체세제 울샴푸 넣으면 냄새 안나더라 나도 냄새나서 워싱소다 넣은지 꽤됐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팝시클두잇 작성시간26.06.15 ㅇㄱㄹㅇ... 난 액상 농축 세제도 뜨거운 물에 풀어서 넣고 권장량보다 적게넣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뭘봐요증말 작성시간26.06.15 나는 제대로 안말리는 사람들한테 나는 듯 ㅠㅠㅠ+안씻거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뽈뽈거리는먼지 작성시간26.06.15 제대로 안말리면 냄새남..날좋을때 마당에 빠짝 말려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루이지 니콜라스 맨지오니 작성시간26.06.15 세제 생각보다 적게 넣어야돼 좀 적나...? 싶을 정도로ㅋㅋㅋ 그리고 난 워싱소다 한 컵 넣음 건조기도 한여름엔 빨리 안 꺼내주면 쉰내나길래 외출복은 무조건 건조대에 널고 제습기로 빠짝 말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키위콩나물 작성시간26.06.15 가루쓰니깐 검은옷은 물이 너무 많이 빠져서 좀 별로던데 ㅜㅜ 난 걍 액체가 좋더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굳이내가 작성시간26.06.15 제대로 말려야함.. 습하지 않은곳에서 밖에서 못말리면 제습기가 최고임 그리고 액체세제 써도 과탄산소다 가루 좀 섞어서 빨면 냄새 하나도 안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룰룰로록 작성시간26.06.15 아무리 잘 건조해도 냄새나면 과탄산소다 쓰세요 직빵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브라운동그라미 작성시간26.06.15 한달에 한번 잔수 빼고 세탁기는 클리너 뿌려서 고무패킹 솔로 닦고 세제통 씻어서 물기 없이 말리면 냄새 안 나는거같은데.. 건조기도 잔수 빼고 둘다 통세척, 통살균 돌려줌자주 청소해주면 되지 않을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빌레 작성시간26.06.15 맞아 요즘 느껴 별별 방법을 써도 나는 냄새가 있는데 그게 액체세제 같더라고 이번에 가루로 바꿔야지 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지말고입양합시다. 작성시간26.06.15 워싱소다..제발써줘 설거지할때도 개꿍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