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르망24시] 제네시스 마그마 레이싱, 19번 차량 13위로 완주!

작성자mauve|작성시간26.06.15|조회수8,449 목록 댓글 24



대한민국 자동차 기업 역사상 첫 르망 24시 완주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ercedes-AMG PETRONAS F1 Team | 작성시간 26.06.15 충격! 마라톤 완주하는 신생아 실존
  • 작성자불루베링 | 작성시간 26.06.15 우리그마 고생했다!
  • 작성자새나라의 어린이 | 작성시간 26.06.15 장하다 마그마
  • 작성자누누머저ㅓㅈ저 | 작성시간 26.06.16 ㅍㅗ드v페라리의 그 르망? ㅜㅜㅜ 멋지다
  • 작성자미역미역국 | 작성시간 26.06.16 굿!!!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