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르망24시] 제네시스 마그마 레이싱, 19번 차량 13위로 완주! 작성자mauve|작성시간26.06.15|조회수8,449 목록 댓글 2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대한민국 자동차 기업 역사상 첫 르망 24시 완주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Mercedes-AMG PETRONAS F1 Team | 작성시간 26.06.15 충격! 마라톤 완주하는 신생아 실존 작성자불루베링 | 작성시간 26.06.15 우리그마 고생했다! 작성자새나라의 어린이 | 작성시간 26.06.15 장하다 마그마 작성자누누머저ㅓㅈ저 | 작성시간 26.06.16 ㅍㅗ드v페라리의 그 르망? ㅜㅜㅜ 멋지다 작성자미역미역국 | 작성시간 26.06.16 굿!!!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