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F1] 어제 정말 어이없는 이유로 리타이어 했던 니코 훌켄버그 (feat.로슨)

작성자mauve|작성시간26.06.15|조회수4,513 목록 댓글 30


1. 로슨이 12번 코너에서 넓게 돌음

2. 그래블(자갈)이 많이 튐

3. 튀어오른 자갈 중에 하나가 고속으로 날아와 훌켄버그 레이싱카의 "Extinguish" 버튼을 누름.

4. 그 순간 소화액이 파워유닛 전체에 뿌려지며 리타이어.





이왜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English | 작성시간 26.06.15 아놔 니코 개웃기네ㅠㅠㅠㅠㅠㅠㅠ시발 ㅜㅠㅗㅠㅠㅠㅠ
  • 작성자내가닉네임이런거잘못지어 | 작성시간 26.06.15 억까도 이런 억까가...헐크야....
  • 작성자캠스올출 | 작성시간 26.06.15 만화로 그렸어도 과하다할 우연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ㅠ 왜 니코에게 이런 일이
  • 작성자fndodo | 작성시간 26.06.16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huge | 작성시간 26.06.16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