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매운거 잘 못먹어서 덜 맵게 시켰는데 이렇게 배달옴 작성자그러지말지|작성시간26.06.15|조회수42,104 목록 댓글 23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x.com/mollbbangman/status/2066119851761185055?s=46환불? 그냥 먹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3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좃뺑이타임시작 | 작성시간 26.06.16 환불함.. 덜맵게해달라했잖아 요청사항이면 걍 먹을긋 ㅠ 작성자느ㅣ개비최종학력리박스쿨 | 작성시간 26.06.16 선호도의 문제가 아니라요........ 가능 불가능의 문제라니까요???????? 작성자낭낭낭반지 | 작성시간 26.06.16 못먹지 작성자함무라비법쪊 | 작성시간 26.06.17 맵찔이면 아예 못먹는데 장난하나 작성자하버드부속고등학교 | 작성시간 13:12 new 환불이지 뭐여 저게 자기가 잘못해놓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