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내 생각에 한중일은 뭉치면 세계 최강임. 근데 누가 대장인데?

작성자건강충|작성시간26.06.15|조회수16,950 목록 댓글 213

출처: https://x.com/madcat009/status/2066245634068517306?s=46




일본인 :


이래서 영원히 못 뭉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토순토토_모모코코요니 | 작성시간 26.06.16 뭔 소리야 기어 중일아
  • 작성자한코뜨기 | 작성시간 26.06.16 일본 왕 무덤 파봐 빨리
  • 작성자슬픔누리증후군 | 작성시간 26.06.17 섬숭이 좃나 자아 비대하네
  • 작성자sixtostart | 작성시간 26.06.17 해상 동물원도 국가가 되나요? 원숭이가 말을하네;
  • 작성자ShaneHollander | 작성시간 26.06.24 지랄 요즘은 한국이 짱인데 뭔소리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