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ADHD 있는 사람들 공감: "옷이나 가방이 문손잡이에 걸리는 것"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15|조회수120,098 목록 댓글 227

출처: https://x.com/hattatsukoryu/status/206628968905804603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헤어나올수없는 | 작성시간 26.06.19 심지어 큰 티셔츠입으면 소매도 다 걸려
  • 작성자간식 먹지 마 | 작성시간 26.06.19 유ㅏ 이거 진짜 나임... (adhd 약 처방받은 경력 잇음) 안 저러려면 의식해서 행동을 천천~~~히 해야돼... 일반인들은 숨쉬듯 자동으로 되는 동작을 스텝바이스텝 쪼개서 머리로 생각하면서 해야하는느낌 ㅜ
  • 작성자나는고양이잇오 | 작성시간 26.06.23 헐.... 다들 이러는거 아니였어? 충격이다
  • 작성자우리는트레블러 | 작성시간 26.06.27 new 어..?진짜?
  • 작성자서른셋꼰망주 | 작성시간 02:46 new 글씨쓸때 집중해서 신경쓰지 않으면 "행복해"라고 생각하고 쓰려고하는데 "뱅해" 이렇게 써버리는 것도 ADHD일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