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재기한 사람 이름 뭐더라작성시간26.06.16
뷔페도 구림.. 대접하는 것 중 가장 무난한 건 알겠는데... 들고 일어나서 떠와서 개밥그릇처럼 한데 다 퍼서 먹는 그 뷔페가 너무 싫은데 대부분 그거임ㅋㅋㅋㅋㅋㅋ 하객들 다 우아하게 입고 왔는데 밥은 개밥같은 뷔페먹어
작성자루란러작성시간26.06.17
난 내가 햇지만 축사 ㄹㅈㄷ 밤티 ㅋㅋㅋㅋㅋ 신부 측만 축사하잖아 뭐 바라는지 알 거 같은 기분 때문에 솔직히 준비부터 개하기싫고 어쩌라고 싶음 개촌스러움 친구들 불러서 반딧불 개촌스럽고 혼인서약서? 봤던 결혼식들 다 개구렸음 식전 영상.. 진짜 인생네컷 긁어모은 티 나는거 밤티 쩐다고 생각... 감성있는 곡 어떻게든 꾸역꾸역 넣어서 밤티 해소하려고 하는데 그게 더 밤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