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몇년 사이 3배로 불어난 주식 인구

작성자계절 틈에 잠시 피는 낯선꽃처럼|작성시간26.06.15|조회수6,743 목록 댓글 4


출처: 여성시대 안나푸르나




코로나 이후로 주식 붐 일고 확 늘어남




경제활동인구(취준생 포함)이 3천만이 안되니까

대략 두명 중 한명은 주식 투자중





요즘은 오른 종목을 안사서 포모 오는 사람은 있어도

투자 자체를 안해서 포모 오는 사람은 잘 없는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tridex | 작성시간 26.06.15 저안해요
  • 작성자기니피그 | 작성시간 26.06.15 안하는사람도 아직많지
    요즘은 노인이랑 어린이들도 계좌많이가지고있어서 ..
    나도 코로나 시작되고 주식 첨시작했음ㅋㅋ
  • 작성자망고바나나ㅏ | 작성시간 26.06.15 나도이번에 시작함 ㅎㅎ
  • 작성자박영감 | 작성시간 26.06.15 울엄마도 시작함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