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몇년 사이 3배로 불어난 주식 인구 작성자계절 틈에 잠시 피는 낯선꽃처럼|작성시간26.06.15|조회수6,74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안나푸르나코로나 이후로 주식 붐 일고 확 늘어남경제활동인구(취준생 포함)이 3천만이 안되니까대략 두명 중 한명은 주식 투자중요즘은 오른 종목을 안사서 포모 오는 사람은 있어도투자 자체를 안해서 포모 오는 사람은 잘 없는듯...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stridex | 작성시간 26.06.15 저안해요 작성자기니피그 | 작성시간 26.06.15 안하는사람도 아직많지 요즘은 노인이랑 어린이들도 계좌많이가지고있어서 ..나도 코로나 시작되고 주식 첨시작했음ㅋㅋ 작성자망고바나나ㅏ | 작성시간 26.06.15 나도이번에 시작함 ㅎㅎ 작성자박영감 | 작성시간 26.06.15 울엄마도 시작함 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