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여시들은 여시 고양이가 자기도 주식할거라하면 어떻게 할 거야

작성자계절 틈에 잠시 피는 낯선꽃처럼|작성시간26.06.15|조회수2,686 목록 댓글 18

출처: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Lp0T/178350882



애옹
여시언니 시드줘용
츄르값 벌어볼게용







(이상한 야옹주식을 사서 일주일 후 +1280% 수익실현함)

야옹
시드주세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매일이주말이면 | 작성시간 26.06.15 나보다 잘하네...
  • 작성자꼬옹냥 | 작성시간 26.06.15 아니 내가 주고싶은데 진짜 돈이없어ㅠㅠ
  • 작성자합격강쥐 | 작성시간 26.06.15 절반 수익실현하거라
  • 작성자부릉부릉부르르으응 | 작성시간 26.06.15 쪼그만게 진짜 까불어 ㅠㅠㅋㅋㅋ ㅇ드엉 기엽다
  • 작성자ㅎr이고ㅅ1ㅂr | 작성시간 26.06.16 나보다 잘할거같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