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솔직히 2030이 나약한게 맞다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15|조회수35,739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x.com/i/status/206610689541348583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살자복 | 작성시간 26.06.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동물복지 | 작성시간 26.06.15 노약자석 앉고 싶어요... 근데 진짜 무릎도 아프고 허리도 아프고 발도 아파서 그래요... 작성자크로셰 | 작성시간 26.06.15 ㅁㅈ 날 괴롭히지말아라 회사 아재들아... 작성자오리는꽥꽦 | 작성시간 26.06.15 ㅇㅈ 작성자왕초밥 | 작성시간 26.06.15 사람하나 살려주는셈치고 취업좀 시켜줘 ㅅㅂ ㅠㅠ 폐급이어도 채용시켜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