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솔직히 2030이 나약한게 맞다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15|조회수40,032 목록 댓글 11

출처: https://x.com/i/status/206610689541348583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살자복 | 작성시간 26.06.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동물복지 | 작성시간 26.06.15 노약자석 앉고 싶어요... 근데 진짜 무릎도 아프고 허리도 아프고 발도 아파서 그래요...
  • 작성자크로셰 | 작성시간 26.06.15 ㅁㅈ 날 괴롭히지말아라 회사 아재들아...
  • 작성자오리는꽥꽦 | 작성시간 26.06.15 ㅇㅈ
  • 작성자왕초밥 | 작성시간 26.06.15 사람하나 살려주는셈치고 취업좀 시켜줘 ㅅㅂ ㅠㅠ 폐급이어도 채용시켜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