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선관위, 2023년 '아빠 찬스' 논란 때도 성과급 83억, 98% 수준 집행 작성자강원도드래요|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왕대지 작성시간26.06.15 근데 성과급은 저거 말이 성과급이지 실제로는 그냥 연봉에 포함된...??그런거라던데 공공기관은 거의 다 그렇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eaninggg 작성시간26.06.15 뭔 성과를 냈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3성 라이온즈 작성시간26.06.15 이건 좀 억까같은데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나나푸딩이좋아 작성시간26.06.15 근데 그럼 저따위로 일해놓고 기관평가 직원평가는 어케받았을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여의도벗고축제 작성시간26.06.15 다 뱉어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사자이언츠 작성시간26.06.15 공무원이면 성과급 다 주는거 아냐..? 이거까지 까는건 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구카커피 작성시간26.06.15 2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귀욤귀요미 작성시간26.06.16 33 억까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ociopaths lose 작성시간26.06.15 뭐 저런 개꿀직업이 다있지 출장으로 몰디브갔다면서 ㅋㅋㅋ 선거철엔 휴가내고 일 안하고 선거철엔 엉망으로 처리하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걸어서환장속으로 작성시간26.06.15 근데 투표가 매년 있는 것도 아니고.. 선관위 누가봐도 개꿀인데?? 투표없는 해에는 성과급도 주지마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주버지 작성시간26.06.15 성과급이 있어…? 성과가 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꺼북칩 작성시간26.06.15 아니 공뭔이면 원래 성과급 무조건 s~b로 나눠서 다 받음 이건 개억까임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럴사람이다 작성시간26.06.16 성과급받는건 원래 있는건데 규모자체가 크다 아니야? 다른부처랑 성과급규모 자체를 비교해봐야될거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