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주요 10개 대학, 2028년 수시에서 N수생 지원불가 전형 2.5배 늘려

작성자타몬|작성시간26.06.15|조회수4,713 목록 댓글 10

출처: https://edu.donga.com/news/articleView.html?idxno=10879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돔그라미 | 작성시간 26.06.15 학생부 잘되있어서 수능 준비 안하고 그냥 접수해보는사람 많아
  • 작성자크쿠다쓰 | 작성시간 26.06.15 존나이상하다.. 정시를 늘려야지
  • 작성자오리짱! | 작성시간 26.06.15 저거 수시로 지원했을때 점수 같으면 나이순으로 잘라서 현역이 불리하단 말 봤는데 그래서인가
  • 답댓글 작성자테스스술 | 작성시간 26.06.15 아니 그게 아니고 5등급제 돼서 그래
  • 작성자테스스술 | 작성시간 26.06.15 지금 2028학년도 현역인 애들은 5등급제로 평가받는 애들이라 그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