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돔그라미 작성시간 26.06.15 학생부 잘되있어서 수능 준비 안하고 그냥 접수해보는사람 많아
-
작성자크쿠다쓰 작성시간 26.06.15 존나이상하다.. 정시를 늘려야지
-
작성자오리짱! 작성시간 26.06.15 저거 수시로 지원했을때 점수 같으면 나이순으로 잘라서 현역이 불리하단 말 봤는데 그래서인가
-
답댓글 작성자테스스술 작성시간 26.06.15 아니 그게 아니고 5등급제 돼서 그래
-
작성자테스스술 작성시간 26.06.15 지금 2028학년도 현역인 애들은 5등급제로 평가받는 애들이라 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