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유도갤에 올라와서 화제된 글 '여자가 172cm에 80kg이상이면 인자강이다'.jpg

작성자수상한퍼리|작성시간26.06.15|조회수3,470 목록 댓글 21

출처 : 여성시대 검정버섯
https://theqoo.net/2541007656




+)유도갤에 저 글이 올라오게 된 이유







+) 반대로 체격이 크지 않은 50kg~60kg를 위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니건내거내건내거 | 작성시간 26.06.15 듣기 좋으라고 하는 말이 아니라
    그냥 한 명의 인간으로 봐주고
    재능을 봐줬을 뿐인데 이렇게 기분이 좋을수가 있네
  • 작성자납복 | 작성시간 26.06.15 앗 재능충되어버렸다
  • 작성자꼬옹냥 | 작성시간 26.06.15 피티쌤이 한때 나한테 주짓수 도장 엄청 영업했는데ㅋㅋㅋㅋㅋㅋ 그때 나 70키로였음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이모지123 | 작성시간 26.06.15 키 큰 게 일단 너무 부럽고
    나한테(158)는 나올 수 없는 뭔가 멋지고 강인한 그 느낌이 존나게 멋지고 부러울 뿐이야...
    마른 여자 하나도 안 멋있고 건강하고 튼튼하고 키 큰 여자들이 존나게 멋잇어보이고 닮고싶어ㅜㅜㅜㅠ
  • 작성자박효신. | 작성시간 26.06.16 그런거같긴해
    170넘고 60 좀 넘었을때 식단이랑 헬스 개빡시게했는데 나 갈켜주던 선수쌤이 선수로 날 좀 탐냈음...
    타고나길 힘이 좀 쎄서 무게 잘쳤음 다치지도않고 아프지도않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