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안효섭픽 과자 두개

작성자그릭 요거트|작성시간26.06.15|조회수102,726 목록 댓글 174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372991705


ㅊㅊ ㄷㅋ

둘다 회사 탕비실 과자이긴 함ㅋㅋ 그래도 버터와플은 여자들은 먹는거 종종 본거같은데 롯데샌드는 진짜 아빠나 아저씨들이 많이 사먹더라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비욘세비만세 | 작성시간 26.06.16 이래서 마른것들 입맛은 믿을 수가 없어 남노픽 보여줘
  • 작성자차차창 | 작성시간 26.06.16 롯샌 존나맛있어ㅠㅠ
  • 작성자즐겨보자 | 작성시간 26.06.16 와 롯샌은.... 진짜... 어우...취존어렵
  • 작성자언더와타 | 작성시간 26.06.17 롯샌 맛있는데… ㅜ
  • 작성자출근극혐 | 작성시간 26.06.17 내갭이랑 입맛 똑같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