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주식하는 직장인 75%, 상반기에 수익 중

작성자쪽파크림치즈베이글|작성시간26.06.15|조회수8,819 목록 댓글 70

출처: 여성시대 쪽파크림치즈베이글



존나 3위 내집 마련 뭐임;;;;;



삼전으로 100% 수익 낸 직장인이 46% …





손실자 주식 매매 기준
1위 직감
샤갈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직장인개미들 나 빼고 존나 잘 벌었내….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메이룽 | 작성시간 26.06.15 걍 밥값좀벌었어요 쩝
  • 작성자빌려온고영이 | 작성시간 26.06.15 뇌동매매 진리짘ㅋㅋㅋㅋㅋ
  • 작성자김쫌쫌 | 작성시간 26.06.15 시드만큼 벌었는데 시드가 소액이라 너무 아쉬워요.... 근데 불장이라 뇌동매매만 안해도 돈 버는듯ㅋㅋㅋㅋ 뇌동매매 한것만 손실이었어요..
  • 작성자역사저널 그날 | 작성시간 26.06.15 부럽네
  • 작성자부릉부릉부르르으응 | 작성시간 26.06.15 직감 귀엽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뇌동매수법 가보자고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