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주식하는 직장인 75%, 상반기에 수익 중 작성자쪽파크림치즈베이글|작성시간26.06.15|조회수8,819 목록 댓글 7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쪽파크림치즈베이글존나 3위 내집 마련 뭐임;;;;;삼전으로 100% 수익 낸 직장인이 46% …손실자 주식 매매 기준1위 직감샤갈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직장인개미들 나 빼고 존나 잘 벌었내….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메이룽 | 작성시간 26.06.15 걍 밥값좀벌었어요 쩝 작성자빌려온고영이 | 작성시간 26.06.15 뇌동매매 진리짘ㅋㅋㅋㅋㅋ 작성자김쫌쫌 | 작성시간 26.06.15 시드만큼 벌었는데 시드가 소액이라 너무 아쉬워요.... 근데 불장이라 뇌동매매만 안해도 돈 버는듯ㅋㅋㅋㅋ 뇌동매매 한것만 손실이었어요.. 작성자역사저널 그날 | 작성시간 26.06.15 부럽네 작성자부릉부릉부르르으응 | 작성시간 26.06.15 직감 귀엽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뇌동매수법 가보자고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