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트위터에서 논란인 일본 비어걸 맥주 따르는 방식

작성자귤토끼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12,301 목록 댓글 25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4898942

 

 

 

 

https://x.com/lucky_huindungi/status/2065854811279696343?s=20

 

일본 야구장에 치어리더 말고 비어걸도 있는 거 알아...?

 

친한 친구가 일본 유학 간 이야기 해줬거든?

 

알바도 했는데 바로 비어걸이었대.

 

야구장에서 12-18kg 정도의 맥주통을 등에 메고

맥주를 따라 주는 건데 여기에서 끝이 아님

 

 

맥주를 따르는데

>>무릎을 꿇고<<

따라줘야 했다고 함…

 

 

유니폼이 따로 있는데 이게 짧아서 무릎 꿇기가 더 힘들었다고 함

 

손님한테 웃으면서 친절하게 대해야 하는 건 기본에

무거운 걸 짊어지고 계단을 오르락내리락 해야 돼서 체력이 중요했대.

 

맥주를 많이 팔면 수수료가 붙는 구조라

얼마나 팔았는지에 따라 버는 게 달라졌다고 하더라고...

 

난 이런 게 일본에 있는지도 몰라서 너무 충격이었어....

 

 

 

 

https://x.com/noginoggi/status/2065973089276727383?s=20

 

일본에서는 이런 이야기 하면 

'자기 주장이 쎈 사람'으로 낙인 찍힘

 

일본 이미 망한 듯

 

 

 

 

 

 

https://x.com/atomio1234/status/2066090465104171435?s=20

 

 

일본에서는 여성의 신체적 능력이 떨어진다는 이유로

기술직, 기능직에서 배제되어 왔지만

 

이상하게도 이런 모순은 벌어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어쩌란말이냐트위스트추면서 | 작성시간 26.06.15 우리나라는 치어리더가.. 쟤네는 비어걸이.. 혐오스러워 남자들 ㅉ
  • 작성자누가해니가해야지 | 작성시간 26.06.15 한국에 들어오는거 아닌가싶다 쎄한데
  • 작성자바요킹 | 작성시간 26.06.16 식사데이트..? 그러니까 야구장의 비제이같은거란말임....? 존나충격
  • 작성자건조기를 살것이다 | 작성시간 26.06.16 일본은 저런 짓을 안하면 못사냐,,
  • 작성자토순토토_모모코코요니 | 작성시간 26.06.16 아니 얘넨(특히 남자들) 사회적 비정상(?) 페르소나가 대체 몇 개야(저래놓고 평범 가장, 회사원 코프스레 한다는 거 아녀)..보편적 도덕성이면 없어야 할 기괴한 문화가 참 많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