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로서 뭐가 더 실력있는거라고 생각함? 작성자다미미이|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27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Apple wapch 작성시간26.06.16 팩트는 둘다 보유한 아이돌 그룹이 뜨는거지 그룹에 a만 있으면 매력이 없어서 뜨기 힘들고 b만 있으면 각자 배우로 전향해서 아이돌로 인정을 못 받음ㅋㅋㅋ둘을 떼놓고 따로 보면 >실력있는 아이돌<로 인정받기는 힘든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Apple wapch 작성시간26.06.16 근데 솔직히 a가 명창 수준의 정석적인 메보라고 가정한다면 비교불가라고 생각함 요즘 노래 잘하는 아이돌이 ㅈㄴㅈㄴ귀해서 메보 하향평준화 되는 바람에 이런 비교가 나오는거지ㅋㅋㅋㅋ사실 2,3세대때 노래만 잘하고 끼없는 아이돌들 생각해보면 아티스트로서 인정받았음..노래 잘 하는건 존나 큰 무기임 끼와 매력은 솔직히 운을 많이 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빵살려조요 작성시간26.06.16 둘다있어야지모 노래는 누가부르고 끼는 누가 부릴건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요킹 작성시간26.06.16 근데 아이돌이 가수 아닌지는 오래되지않았나? 걍 퍼포머+인플루언서+광고모델 뭐 여러가지 종합 예술(?)로 변질된지는 오래됐다고 생각함 그런 의미에서 b. 그리고 b만 있는 그룹은 뜰 수 있는 가능성 높은데 a만 있는 그룹은 뜨기힘듦... 예외도 있지만그리구 입덕하는 사람들도 b로서의 면모를 보고 입덕한다음 실력까지 좋으면 와우! 하는경우가 더 많은듯어쨌든 난 이것도 좋다생각해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스카라베오 작성시간26.06.16 한국에 노래잘하는 사람 개많음 그거보면 b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아리 작성시간26.06.16 아이돌은 b 가수는 a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치즈볼 더 위자드 작성시간26.06.16 아이돌은 닥 2라고 생각함 진짜로.... 난 아이돌판에선 노래실력 춤실력은 플러스요소정도라고 생각해 근데 끼 스타성은 필수임 실력좋은 사람들은 데뷔 못한 일반인중에서도 진짜 너무많아 실력만으로는 안됨 특히 아이돌판이면 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민호 남한에와 작성시간26.06.16 B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윤종훈 작성시간26.06.16 아이돌이라면 b라고 생각 ㅋㅋ 하지만 난 a가 좋아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비 작성시간26.06.16 b지만 난 항상 a 좋아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채규진 작성시간26.06.16 아이돌은 b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aku 작성시간26.06.16 당연b니까 지금 연예계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pcjejjrjgg 작성시간26.06.16 닥b 가수 아니고 아이돌이잖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퀘스트리퀘스트 작성시간26.06.16 B인데 저런거 소비좀 안했으면 좋겠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토순토토_모모코코요니 작성시간26.06.16 원랜 a였는데 요즘은..더 보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만찐두빵만두 작성시간26.06.16 B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함무라비법쪊 작성시간26.06.17 아이돌로는 b지만 한철이라 오래 못감. b에 실력도 있는 애들이 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푸방옹 작성시간26.06.17 ㅏ아이돌은 b 스타성이 진짜 있더라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먀묘므 작성시간26.06.17 B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1 12 13 현재페이지 1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