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어제부터 트위터에서 화제인, 일본 장르 딥하게 오래 판 사람 특징

작성자릴리즈드|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5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행복한도롱이 작성시간26.06.15 절대 가 대박임 얘네는 긍정문에도 종종 붙이고 자주쓰는데 한국에서는 자주안쓰고 부정문에만 쓰여서 ㅎ
  • 작성자 엽떡지원바랍니다 작성시간26.06.15 근데 저런애들이 인터넷 많이 하니까 저런 말투가 졸라 빨리 퍼짐ㅋㅋㅋㅋ인터넷에 많으니까 이게 유행하는 말투인가?하고 따라쓰는사람들 나와서
  • 작성자 방국봉=3 작성시간26.06.15 정식 출판된 한국인작가의 한국웹툰에서도 저런 느낌 나는 거 종종 있어...그래서 흥미팍식고 좀..좀 그럼 ㅠ
  • 작성자 Noneofthemleee 작성시간26.06.15 이런거 분석하는거 자체가 조금 악취미랄까나
  • 답댓글 작성자 루기헴 작성시간26.06.16 22 실례랄까나 큼큼
  • 작성자 집에서잠자는냥꽁 작성시간26.06.15 가끔 인터넷 글 보면 그런거 많더라
    덕후 쓰는 그 사이트가 젤심한거같음
  • 작성자 헤이댓츠미 작성시간26.06.15 문화도 구분 못하더라;
    한국은 남이 내 얘기하면 귀 간지러워야 하는데
    일본 재채기랑 헷갈려함
  • 작성자 람세스 작성시간26.06.15 아예 일본어를 원어민처럼 하는 사람은 안저러던데..
  • 작성자 토순토토_모모코코요니 작성시간26.06.16 늘 애매한게 문제지 걍 찐으로 일본 가서 살아봐(글구 니들 망상 멈춰)
    오히려 난 생활 속에 일본어 단어나 어투 나올까봐 늘 신경씀(한국 살며 호적 메이트땜에 집에서는 일본어 씀)
  • 작성자 암마 작성시간26.06.16 이거 지적하면 원래 그랬는데? 이런다ㅋㅋㅋ 소설 일본투 비판했더니 내가 책을 안 읽어서 모르는 거고 원래 그렇게 쓰는 거라고 함 겠냐.. 너무 익숙해져서 본인들이 모르는 거임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