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부터 트위터에서 화제인, 일본 장르 딥하게 오래 판 사람 특징 작성자릴리즈드|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5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행복한도롱이 작성시간26.06.15 절대 가 대박임 얘네는 긍정문에도 종종 붙이고 자주쓰는데 한국에서는 자주안쓰고 부정문에만 쓰여서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엽떡지원바랍니다 작성시간26.06.15 근데 저런애들이 인터넷 많이 하니까 저런 말투가 졸라 빨리 퍼짐ㅋㅋㅋㅋ인터넷에 많으니까 이게 유행하는 말투인가?하고 따라쓰는사람들 나와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방국봉=3 작성시간26.06.15 정식 출판된 한국인작가의 한국웹툰에서도 저런 느낌 나는 거 종종 있어...그래서 흥미팍식고 좀..좀 그럼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oneofthemleee 작성시간26.06.15 이런거 분석하는거 자체가 조금 악취미랄까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루기헴 작성시간26.06.16 22 실례랄까나 큼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집에서잠자는냥꽁 작성시간26.06.15 가끔 인터넷 글 보면 그런거 많더라덕후 쓰는 그 사이트가 젤심한거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헤이댓츠미 작성시간26.06.15 문화도 구분 못하더라;한국은 남이 내 얘기하면 귀 간지러워야 하는데일본 재채기랑 헷갈려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람세스 작성시간26.06.15 아예 일본어를 원어민처럼 하는 사람은 안저러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토순토토_모모코코요니 작성시간26.06.16 늘 애매한게 문제지 걍 찐으로 일본 가서 살아봐(글구 니들 망상 멈춰)오히려 난 생활 속에 일본어 단어나 어투 나올까봐 늘 신경씀(한국 살며 호적 메이트땜에 집에서는 일본어 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암마 작성시간26.06.16 이거 지적하면 원래 그랬는데? 이런다ㅋㅋㅋ 소설 일본투 비판했더니 내가 책을 안 읽어서 모르는 거고 원래 그렇게 쓰는 거라고 함 겠냐.. 너무 익숙해져서 본인들이 모르는 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