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계, 내년 최저임금 1만2000원 요구…올해比 16.3%↑ 작성자부자자자작|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오늘은 내일보다 더 작성시간26.06.15 저정도로 올릴거면 주휴는 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개굴닌자 작성시간26.06.15 마자 주휴포함하면 이미 꽤 되는데 주휴 좀 손봐야겠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힙스터삐 작성시간26.06.15 올라야지 시발 물가는 매년 뛰는데 언제까지 몇십원 몇백원 올릴거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삘릴리랄라 작성시간26.06.15 진짜 좀 올려라 돈을 벌어야 돈을 쓰쥬 ㅅㅂ 돈만 쓰면 나라 망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리는꽥꽦 작성시간26.06.15 공무원도 올려주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알수없는사용자 작성시간26.06.15 시급 오르면 머해 그만큼 세금도 때가서 똑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애그자일1 작성시간26.06.15 세게불러도어차피쬐끔인상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VD 돈많은백수 작성시간26.06.15 노동계 제안보다 경영계 제안금액 가까이 결정나면서 맨날 언플은 노동계 제안금액으로 하네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aron에이에이론 작성시간26.06.15 물가 오른거 생각하면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락롤 작성시간26.06.15 물가개쳐오르는데 최저 개쫌쫌따리오르는거 말도안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왁구와구왁 작성시간26.06.16 물가봐라 물가ㅅㅂ물가상승률 고려하면 실질소득이 얼마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꾸끼뽀앙 작성시간26.06.16 물가가 왜올랐겠음...인건비 오르니까 오르지ㅠㅠ 이럴수록 내국인 일할곳 줄어들고 외국인한테 채워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