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어머니비트주세요 작성시간 26.06.15 저것도 학폭 아냐? 생기부에 꼭 적어야 한다고 봄
-
작성자간잽이 작성시간 26.06.16 범죄자될듯
-
작성자이자벨 마랑 작성시간 26.06.16 빻아 죽여야되는데 저런건
-
작성자마카룽 작성시간 26.06.16 애완견 키워본 사람들은 다 알겠지만 대소변손앉아 등등 생후 6개월 내 교육 못하면 평생 교정 안되는 것처럼, 남아 훈육은 7세까지 끝내야하고 초저까지는 교정이 어렵지만 개패서라도 훈육 끝내야 한댔어 초고진입하면 피떡되게 때려도 자기 주관이 강하게 자리잡아서 교정 어렵댔음... 저 집은 미래가 밝지않다...
-
작성자아이보리얼그레이 작성시간 26.06.16 ㅋㅋ ㅎㅎ ㅋㅋㅋ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