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이중주차 발로 밀어 본 사람?

작성자흥미돋는글|작성시간26.06.15|조회수8,315 목록 댓글 53

출처: 여성시대 흥미돋는글
https://youtu.be/sz6_6wCBFgk?si=Tg9f9TtSA6zM0Grx

한문철 보다가 진짜 너무 신기함
감히 나는 발로 밀 생각을 한 적이 살면서 한 번도 없음...




예...?

이중주차 발로 미는 사람 처음봄





발로 미는 것도 놀라운데
오우......

🍆🍆



엄청 열심히 발로 차를 밀어 치우는 부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니당근 | 작성시간 26.06.16 차가 찌그러질수도 있지 않을까;
  • 작성자백팔배 | 작성시간 26.06.16 와 진짜 끼리끼리라는게 너무 소름돋아 아무도 안주워가는거 서로 주워담는거 칭찬해
  • 작성자원지리 | 작성시간 26.06.16 발? 미친;
  • 작성자마카룽 | 작성시간 26.06.16 발로 밀 생각은 못해봤다... 진짜 시꺼먼차는 손대기 싫을때 많긴해 근데 발로 미는게 더 힘들거같은데...
  • 작성자야마있게사는여시 | 작성시간 26.06.16 ㅋㅋㅋㅋ걸음걸이부터 못배워먹은 티가남 걸뱅이느낌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