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흥미돋는글
https://youtu.be/sz6_6wCBFgk?si=Tg9f9TtSA6zM0Grx
한문철 보다가 진짜 너무 신기함
감히 나는 발로 밀 생각을 한 적이 살면서 한 번도 없음...
예...?
이중주차 발로 미는 사람 처음봄
발로 미는 것도 놀라운데
오우......
🍆🍆
엄청 열심히 발로 차를 밀어 치우는 부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니당근 작성시간 26.06.16 차가 찌그러질수도 있지 않을까;
-
작성자백팔배 작성시간 26.06.16 와 진짜 끼리끼리라는게 너무 소름돋아 아무도 안주워가는거 서로 주워담는거 칭찬해
-
작성자원지리 작성시간 26.06.16 발? 미친;
-
작성자마카룽 작성시간 26.06.16 발로 밀 생각은 못해봤다... 진짜 시꺼먼차는 손대기 싫을때 많긴해 근데 발로 미는게 더 힘들거같은데...
-
작성자야마있게사는여시 작성시간 26.06.16 ㅋㅋㅋㅋ걸음걸이부터 못배워먹은 티가남 걸뱅이느낌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