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여시들이 써본 칫솔 이거 최고다 하는 거 추천해주고 가는 글

작성자내즈식대박난다|작성시간26.06.15|조회수5,083 목록 댓글 62

출처: 여성시대 (내즈식대박난다)



난 엄마한테 닥터버들 칫솔 받아서 쓴 후로
이거만 쭉 씀 ㅋㅋㅋㅋㅋ

여시들의 인생 칫솔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담송운 | 작성시간 26.06.16 켄트
  • 작성자깜악귀 | 작성시간 26.06.16 치위생사 하던 친구가 켄트 추천해줘서 쓰는중인데 괜찮아...치약도 같이 쓰는중
  • 작성자치락 | 작성시간 26.06.16 큐라덴 교육받아도 잘안되서 엄청 많이 샀다가 방치중
  • 작성자으이구구구 | 작성시간 26.06.16 켄트
  • 작성자동국대학교 | 작성시간 26.06.17 큐라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