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 투병 남친 헌신적으로 수발했더니... 여친 건강 이상엔 '나 몰라라' 작성자귤토끼이|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디저트과자사장님 작성시간26.06.15 에휴... 이거진짜 국적불문하고 남자들은 그럼... 아플때 여자의 간호를 바라고 당연하게 여기는데 정작 여자가 아플때는 겉으로는 대충 돌보는척 간호하는척하면서 속으로는 딴생각하고 엄한짓함 이런사람들 진짜 많아 고마운줄몰라 칷죽여야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림동 리바이 작성시간26.06.15 뻔하지 이런데도 남자를 아직도 믿는게 신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돈이최고세요 작성시간26.06.15 남자한테 정서교감이 안되는 이유 남자는 여자를 가전제품으로 여기니까 고장나고 아프면 버리는것만 할줄 아는 그남들이라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등황 작성시간26.06.15 진짜 남자 생각해주고 챙겨주면 뭐하나싶어 끝은 팽당하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UBe 작성시간26.06.15 놀랍지도않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완자퀸카박은영 작성시간26.06.15 진짜 개많음 저런 케이스 남편 먼저 암 걸려서 아내가 간병해주고 건강해진 다음에도 아내 나중에 아프면 간병 자식들한테 다 맡기거나 신경 안 씀 환자가 지한테 투정 부리거나 이상하게 굴거나 하면 참지도 않음 바로 도망치고 짜증내고 성질냄 아픈 사람한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oopretelcham. 작성시간26.06.15 남자들은 ㅈ도 의리 없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뚜뚜빔 작성시간26.06.15 저런케이스가대다수니까 남자간병이 티비에나오고병원서소문나는거..헌신해서헌신짝되지말자.걍이기적이고못된년이되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또리누나 작성시간26.06.15 남자쓰렉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칷 씨 작성시간26.06.15 ebs실험에 엄마가 다쳤을때 여아는 울면서 엄마걱정하고 남아는 멀뚱멀뚱 관심도 안줌 태생이 xy는 이기적이야 본능이 이기적임 암케어에 대한 감사,보답, 의리? 있겠냐고 헌신하면 헌신짝 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헐랭방구똥 작성시간26.06.15 콤마 유전자 자체가 하자네 진짜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주여신 아이린 작성시간26.06.15 나 병원 오래 있어서 수백명 환자 봤는데 남편이 아내 돌보는거 딱 2명 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