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암 투병 남친 헌신적으로 수발했더니... 여친 건강 이상엔 '나 몰라라'

작성자귤토끼이|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1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디저트과자사장님 작성시간26.06.15 에휴... 이거진짜 국적불문하고 남자들은 그럼... 아플때 여자의 간호를 바라고 당연하게 여기는데 정작 여자가 아플때는 겉으로는 대충 돌보는척 간호하는척하면서 속으로는 딴생각하고 엄한짓함 이런사람들 진짜 많아 고마운줄몰라 칷죽여야댐
  • 작성자 신림동 리바이 작성시간26.06.15 뻔하지 이런데도 남자를 아직도 믿는게 신기
  • 작성자 돈이최고세요 작성시간26.06.15 남자한테 정서교감이 안되는 이유 남자는 여자를 가전제품으로 여기니까 고장나고 아프면 버리는것만 할줄 아는 그남들이라서
  • 작성자 등황 작성시간26.06.15 진짜 남자 생각해주고 챙겨주면 뭐하나싶어 끝은 팽당하는데
  • 작성자 CUBe 작성시간26.06.15 놀랍지도않아
  • 작성자 완자퀸카박은영 작성시간26.06.15 진짜 개많음 저런 케이스 남편 먼저 암 걸려서 아내가 간병해주고 건강해진 다음에도 아내 나중에 아프면 간병 자식들한테 다 맡기거나 신경 안 씀 환자가 지한테 투정 부리거나 이상하게 굴거나 하면 참지도 않음 바로 도망치고 짜증내고 성질냄 아픈 사람한테
  • 작성자 Roopretelcham. 작성시간26.06.15 남자들은 ㅈ도 의리 없어...
  • 작성자 뚜뚜빔 작성시간26.06.15 저런케이스가대다수니까 남자간병이 티비에나오고병원서소문나는거..헌신해서헌신짝되지말자.걍이기적이고못된년이되자
  • 작성자 또리누나 작성시간26.06.15 남자쓰렉
  • 작성자 칷 씨 작성시간26.06.15 ebs실험에 엄마가 다쳤을때 여아는 울면서 엄마걱정하고 남아는 멀뚱멀뚱 관심도 안줌 태생이 xy는 이기적이야 본능이 이기적임 암케어에 대한 감사,보답, 의리? 있겠냐고 헌신하면 헌신짝 됨
  • 작성자 헐랭방구똥 작성시간26.06.15 콤마 유전자 자체가 하자네 진짜ㅋ
  • 작성자 우주여신 아이린 작성시간26.06.15 나 병원 오래 있어서 수백명 환자 봤는데 남편이 아내 돌보는거 딱 2명 봄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