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동그란세상에서 작성시간26.06.16 쿼터카카
링크글 들어가서 봐도 전혀 이해할수가없다! 저때도 노무현대통령돌아가시고 10년가까이됐을땐데 그닥 대처도 못하고있었고 그이후로 또 거의 10년이 흘러가는데 상황이 말도못하게 심하게 악화되어버렸잖아 저때 내버려둔게 이렇게된거잖아
저 글에 대처방안에
"온라인에서 대통령님을 비방하고 명예를 훼손하는 사진과 정보를 게재 유포하거나 SNS 계정으로 유사한 행위를 하는 네티즌에 대해서는 대응하지 않되 포털을 비롯해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는 온라인 공간에 쉽게 노출되는 경우는 사이트 계정 담당자에게 삭제를 요청한다."
---> 이부분 너무 심각한거아니야? 그냥 방치했다는거잖아 온라인 악플러가 가장 심각한 문제였었는데.. 그리고 고작 삭제요청이라니 너무 절망스럽고 또한번 충격이다 저때까지도 진짜 악플러들 고소도 한번안하고있었나보네
대응을 어떻게 안할수가있지 저렇게 모욕을당해도 그냥 넘어갈일이냐고 그결과가 지금 그뒤로 또 10년가까이 지나서 이렇게된거잖아 김가연님처럼 저런 악플러 유저를 고소하고 막았어야지 대응하지않는다니 보고나니까 진짜 화가난다 이게뭐지 설마했는데 진짜 아무것도안했었네... -
작성자 새빨간볼빨기 작성시간26.06.15 와 되게 억울해보이네. 10년전엔 일베들이나 쓰던 고인 모욕단어들, 이젠 주류처럼 10대들까지 어떤 죄책감도 자정도 없이 당연하게 쓰고있는데. 그건 안억울해? 난 개억울한데. 재단에 기부해 온 평범한 시민들이 물었으면 답이나 했겠음? 뭐 pdf보내도 읽지도 않는다던데. 고인을 위한 재단이니까 사자 명예 회복을 위해 뭐라도 할 줄 알았지. 그래서 고인 이름 내건 채널에 고인과 관련 없는 컨텐츠 주욱 올려도 그러려니 했던거고. 이런저런 이유로 못한거 우리가 어떻게 앎? 유족이자 국회의원이 의혹을 제기하니까 저렇게 억울함만 보이는 답변이라도 받아본거지.
그리고 유시민이 abc론이든 사전투표날 매불쇼 나와서 국힘 대신 민주당만 때릴때는 '우리끼리 갈라치고 싸워서 얻는 이득이 뭐냐' 이러지 않던데. 그쪽이 공격받으니까 갈라치기, 분열 하냐는 것 같네 -
답댓글 작성자 새빨간볼빨기 작성시간26.06.17 쿼터카카 ? 누가보면 나도 탈퇴한 줄 알겠네ㅋ 토론 좋아하면 의견을 달아. 바로 위에 여시가 쓴 댓글에 여전히 이해안된다는 의견을 단 여시가 있는데 왜 여기 없는 사람한테 섀도우 복싱하고 있어? 토론 좋아하면 저기 대댓 먼저 달아주는게 맞지않아? 그리고 플초든 탈퇴든 자기맘인데 뭔 민주진영 댓글 써놓고 도망간 것 처럼 말해. 무슨논리지? 여시 5.5등급인데 글도 댓도 별로 없네? 여시는 왜지운거야 나도 궁예해?ㅎㅎ 어차피 내 댓에 대댓단 여시는 나랑 의견 비슷하니까 댓글 단 거잖아. 의견있으면 생산적인 댓글 달아줘 나도 민주진영이고 토론좋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