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란드 레오보다 찐한국인 바이브는 레오 형임 작성자미나를|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3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다이쏘 작성시간26.06.15 오디오만 들으면 걍 한국인 두명이야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빠꾸와꾹 작성시간26.06.15 봐도봐도 신기하넼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이호이샤랄랄라 작성시간26.06.15 형 은근 웃겨서 유튜브 하면 좋겠엌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몬나르고 빚갚으리오 작성시간26.06.15 아니 오디오만 들으면 형 걍 진심 발성도 한국인 같아.... 레오는 뭔가 발성까지는 아닌 느낌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뿌링뿌힝클 작성시간26.06.15 그냥..한국인인데? ㄹㅇ 영상안보면 그냥 한국인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의정부불주먹 작성시간26.06.15 말투 넘나한국인 ㅋㅋㅋ너가라고 하는것도 완전 한국인 구어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쬰하루 작성시간26.06.15 아 지금은 그렇겠지 - 이부분 들숨날숨 한국인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좃나나 작성시간26.06.15 와 걍 진짜 한국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베리베리럭키호 작성시간26.06.15 한국인의 영혼이 느껴지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옥의 주둥이 작성시간26.06.15 진짜 뭔가 묘함ㅋㅋㅋㅋㅋai가 말하는것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복현 작성시간26.06.15 힘 빠진 한국어인게 ㄹㅇ 자연스러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멍멍 가즈아 작성시간26.06.15 형한테 한국말 좀 잊었냐니까 대답이 좀 둔해진 느낌? 이게 찐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의미한 하루 작성시간26.06.16 아니.. 저사람이 핀란드어 하는거 들어보고 싶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토순토토_모모코코요니 작성시간26.06.16 이래서 내가 유전자 한국인은 한국인 아니라 함 ㅋㅋㅋ유구하게 문화적 한국인이 찐한국인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