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시뉴스데스크]봉쇄 시위로 칼도 없이 대회 나간다…펜싱 국가대표 '각자도생' 작성자오동잎한잎|작성시간26.06.15|조회수4,056 목록 댓글 2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오동잎한잎)봉쇄 시위로 칼도 없이 대회 나간다…펜싱 국가대표 '각자도생' | 연합뉴스 https://www.yna.co.kr/view/AKR20260615140100007봉쇄 시위로 칼도 없이 대회 나간다…펜싱 국가대표 '각자도생' | 연합뉴스(서울=연합뉴스) 이대호 기자 = 6·3 지방선거 투표용지 부족 사태로 촉발된 '잠실 개표소 봉쇄 시위'가 장기화하면서,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www.yna.co.kr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행복하자고말했다 | 작성시간 26.06.15 업무 방해 아니야? 쟤네 생업이잖아 작성자가발이라는뚜껑 | 작성시간 26.06.15 미쳣냐고 작성자우주여신 아이린 | 작성시간 26.06.15 아휴 저것들 다 죽었으면 민폐 개쩌네 작성자홍삼음료 | 작성시간 26.06.15 칼없으면 어떻게 경기해?? 작성자아루후 | 작성시간 26.06.16 말이되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