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식탐 심해서 내 음식 한 입 씩 뺏어먹음.pann 작성자쪼꼬버섯|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5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휑귕 작성시간26.06.15 못배워먹어서 그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노네임1 작성시간26.06.15 새로 시키기 돈아까워서그런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더높이노피 작성시간26.06.15 이기적인거임 ㅋㅋㅋㅋㅋ 나도 저거 당해봐서 알아 본인 입만 중요한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메론린가든 작성시간26.06.15 개비가 눈치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후아니따 작성시간26.06.15 와.. 조롱이 아니라 정신적으로 문제있는 것 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양심과함께하는아름다운당신을훈방 작성시간26.06.15 뭐야? 정신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굿굿바이 작성시간26.06.15 어렸을 때부터 누가 눈치를 준건가.. 혼자 한개 다 먹으면 혼냈다든지...저정도면 심리문제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헌트릭스 루미 작성시간26.06.15 너무 이해가 안가는데... 식탐은 많은데 하나를 다 먹으면 살찔거라는 강박이 있는거 아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밤E 작성시간26.06.15 부모는 커녕 사람으로도 안 보일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띠일롱 작성시간26.06.15 우리 엄마도 저거보단 훨~~~씬 덜하지만 뭐 세트 두 개 사올까? 하면 아니 난 안 먹어~ 해놓고 내 사이드를 뚫어지게 보고 내가 줄까? 하면 달라고 해.. 본인이 1인분을 못(안) 먹는다고 생각하고 그래서 온전한 1인분의 음식(또는 돈이) 아깝다고 생각하는 것 같애 그러니까 스스로 잔반 처리기를 자초하셔놓고 그에 대한 억울함도 있는 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코치치 작성시간26.06.15 정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손가락이몇개입니까 작성시간26.06.15 갖다버려야해ㅠ진짜 정신병 생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이보리얼그레이 작성시간26.06.16 식탐 역해 ㅠ 같이 밥먹기싫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목도리도먀뱀 작성시간26.06.16 다이어트강박있으신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냥르장머리 작성시간26.06.16 병이다 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