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빨간마스크가 "나 예뻐?"라고 물어볼 때 MBTI별 반응

작성자lLLHYHL|작성시간26.06.15|조회수17,141 목록 댓글 92

출처: 여성시대 악귀 https://www.dmitory.com/issue/412222405


잇팁인데 이거는 istj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헤라디야앜 | 작성시간 26.06.16 Esfp인데 네 예쁜데요? ㅅㅂㅋㅋㅋ ㅠㅠ
  • 작성자천봉이 | 작성시간 26.06.16 intp 이쁘장? 느낌?
  • 작성자상대적박박디라락 | 작성시간 26.06.16 istp 에
  • 작성자토순토토_모모코코요니 | 작성시간 26.06.16 it(s)tj 음…가만 있어보자 or 무시(극단적이지만 그 순간의 내 상황에 따라 다름)
  • 작성자좋아가나디 | 작성시간 26.06.16 Estp 겠냐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