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빨간마스크가 "나 예뻐?"라고 물어볼 때 MBTI별 반응 작성자lLLHYHL|작성시간26.06.15|조회수17,144 목록 댓글 9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악귀 https://www.dmitory.com/issue/412222405잇팁인데 이거는 istjㅋㅋ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에헤라디야앜 | 작성시간 26.06.16 Esfp인데 네 예쁜데요? ㅅㅂㅋㅋㅋ ㅠㅠ 작성자천봉이 | 작성시간 26.06.16 intp 이쁘장? 느낌? 작성자상대적박박디라락 | 작성시간 26.06.16 istp 에 작성자토순토토_모모코코요니 | 작성시간 26.06.16 it(s)tj 음…가만 있어보자 or 무시(극단적이지만 그 순간의 내 상황에 따라 다름) 작성자좋아가나디 | 작성시간 26.06.16 Estp 겠냐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