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사 "혼자 여행하는 어린이" 서비스 작성자안나푸르나|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7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오픈더도어 작성시간26.06.16 나 초딩때 사촌 집 놀러가면서 경험해 봤는데 좋았어..그땐 저런 서비스를 엄마가 해둔지 몰라가지고 다들 친절하시당!!!!!!나는 어린이라 먼저 탑승하는 거구낭!!!!하고 탐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랑이 몽글몽글 작성시간26.06.16 나도 할머니네 여수라 방학때 종종 이용함ㅋㅋㅋㅋㅋㅋㅋ그 조종석도 가서 기장님이랑 인사도 시켜주고 선물도 주공 서비스 굿이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월화술먹굼토웩 작성시간26.06.16 근데 애들은 창가자리 좋아하지 않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큐울 작성시간26.06.16 초딩 때 어학연수 다녀올 때 했었어ㅋㅋㅋㅋ 기내식도 나만 스폐셜하게 나왔었어 신기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운동천재만재 작성시간26.06.16 나도 애기때 햇엇음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Palindrome 작성시간26.06.16 30대인데 초딩때 외국갈때 해봄ㅋㅋㅋㅋ 잘 챙겨주셨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베리민히 작성시간26.06.16 나도 초딩때 햇엇는데 비행기 내릴때는 외국 승무원이 케어해줘서 의사소통 안됨 ㅋㅋㅋ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후라시베리 작성시간26.06.16 아 애기 되고싶다, 나도 저런 거 받아보고싶음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ichBitch 작성시간26.06.16 아는 언니 국제부부였다가 이혼했는데 각자 본국으로 돌아갔을뿐 교류는 원활한 편이라 애 유딩때부터 혼자 왔다갔다 잘하더라 ㅋㅋ 신기했음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되돌릴수없는 작성시간26.06.16 헐 나 해봤어 좌석배치왼쪽은 할머니 , 오른쪽은 임산부였어오른쪽분이랑 도란도란 얘기하면서 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im kim 작성시간26.06.17 나 이거 몇 번 받아본 적 있어 승무원분이랑 엄마랑 전화도 하고 내릴 때 편지도 써 주심 ㅋㅋ 대기 시간에 항공사 사무실 가서 승무원이랑 놀면거 기다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백곰박하사 작성시간26.06.22 다들 유복한어린시절이었구나 와우 부럽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