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추억의 여시 초창기시절 호칭

작성자엿시씌|작성시간26.06.15|조회수4,963 목록 댓글 45

출처 : 여성시대 암담한쩌리속숨통트이는글담당여시



언니, 언니들, 언냐들 등등ㅋㅋ

2009년 언니의 패션이란...!

이때는 자표, 친목도 가능했어서 쓸 수 있던 글


너님들도 있었구

잉여들도 있었음ㅋㅋㅋㅋ

훈문, 흉문 추억..

이를깍깨물고참앗던거야





여시 초반엔 탑씨, 새타 같은 겟판 때분에 높은 수위의 글들도 올라왔었고 말투도 은근 격했던 기억...

그러다 여시 덩치가 커지고 대형카페가 되면서 자연스레 룰도 생기고 서로 예의도 차리고 자정작용도 하면서 지금의 여시가 되었다고 한다...!


그리운 여랑캐시절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암낫댓이지예 | 작성시간 26.06.16 나 ㅋㅋㅋㅋㅋㅋ 그거 진짜 초창기때 했던거 같은데 맞지 ㅋㅋㅋㅋㅋㅋ 09년도
  • 답댓글 작성자팟파팟팟 | 작성시간 26.06.16 암낫댓이지예 여시 건강검진하세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암낫댓이지예 | 작성시간 26.06.16 09년도에 여시 생긴거라 딱 그때부터했으면 36살임
  • 작성자석양의 건맨 | 작성시간 26.06.16 언니들아~ 지금도 언니하자
  • 작성자꼬순내쿵야 | 작성시간 26.06.16 저때 그립다ㅋㅋㅋ친목도 가능해서 여럿이 만나고 그랬는데....아직도 인친임^^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