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경차 진짜 개무시당하는구나 싶은... 리센느 원이 나의 연수아저씨 근황...gif

작성자Tory-|작성시간26.06.15|조회수10,628 목록 댓글 63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2845421





너무하다 진짜...



https://www.youtube.com/watch?v=LTmcHWbUcBw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재밌다재밌어 | 작성시간 26.06.16 초보 레이타고 다니는데 도로가 막혀서 천천히 가는건데 꾸역꾸역 추월해서 내 앞으로 오는 새끼들 존나 많음. 추월해봤자 앞이 꽉 막혔다구요 어쩔건데 ㅅㅂ
  • 작성자똥똥까쮸 | 작성시간 26.06.16 경차 플러스 운전자 얼굴 보이는차 ^^..
    진심 타지마 ~~ 구아방(썬팅약함)탈때랑 중형suv 썬팅 잘 되서 내 얼굴 안보이는차 탈때랑 다름
    걍 여자라서 무시하는거 같애 ㅋㅋ
  • 작성자이지싻싻 | 작성시간 26.06.16 캐스퍼 뽑고 선팅샵 갔는데 여성분이시면 썬팅 진하게 하시기를 추천드린다 했음 그러고 나는 운전 3년차에 창문 내리고 빠큐 날리는 광란의 경차 운전자가 됨 진짜 성격 버림
  • 답댓글 작성자이지싻싻 | 작성시간 26.06.16 난 그래서 경돕경함 초보 붙어있으면 더욱 경돕경.. 그리고 내기준 카니발이 진짜진짜임
  • 작성자먹보대장 | 작성시간 26.06.16 나도 첫차 스파크였는데 덕분에 운전습관 거지같이듬 담차 suv로 바꾸고 운전할때 동승자들이 왜케 바짝 붙여가냐 여유가없냐하는데 경차운전해보시면 아세요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