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받아들일 때가 된것같다… 요즘만화가 재미없어진 게 아니라 작성자lLLHYHL|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5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그렇게됐다고 작성시간26.06.15 노잼 맞어 깊이가 없고 읽고 나서도 기억도 안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탕탕후루후루루 작성시간26.06.15 나도 재탕 오지게 함... 그나마 최근작중에 볼만한게황천의 츠가이랑 천국대마경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피띤이 작성시간26.06.15 막 만화 엄청 찾아보는 오타쿠는 아닌데 명작애니 추천 검색해서만 찾아보는데 코드기어스 클라나드는 진짜 재밌었고 귀칼은 재미없었어.. 이게 왜 유명하지?? 싶었어 진짜 재미없어진거 맞는거같아그냥 어릴 때 투니버스에서 했던 인기 그닥이었던 배틀짱만 해도 어른 되고나서 다시 보니 재밌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나리샤스 작성시간26.06.15 요즘꺼 재미없고 오타쿠스러워짐 예전에 명작이라고 사람이들이 칭찬하던거 내 스타일아니라서 안보던거 보면 존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플래툰1 작성시간26.06.15 잼없는거 맞음... 중고딩 오타쿠들도 옛날만화 파고있음.. 나 아직도 오타쿠생활하는데 어린 트친들 다 10년전 애니 파고 내가 재밋는만화 추천해달라하면 애들 다 자기도 볼거 없다고함 ㅠㅠ샹 진짜 인생개노잼 시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르락기 작성시간26.06.15 노잼맞아 서사도없고 걍 개가벼운 라노벨급들뿐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허덕삼 작성시간26.06.15 수준낮아진거 맞음... 정의랑 목적의식이 사라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루두루이해 작성시간26.06.15 만화 소설 드라마 영화 다 재미없어진 거 맞음... 시대가 먹고 살만해질수록 사람들도 멍청한 사람 늘어나고 예술도 철학도 죽고 작품들 퀄 떨어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클로드모네 작성시간26.06.15 아니야 재미없어진가맞아스킵과로퍼 이런 순정 재미있게 읽고있음뭐 갑자기 남주 뿅 나타나서 서사없이 사랑시작하고 이런거 노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올리고당원 작성시간26.06.15 예전엔 철학이나 어떤 메시지가 담긴 작품이 많았다면 요즘은 자극적으로만 쓰여진게 많아서 아쉬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ㅈㅈㅈ진수맛궁금해허니 작성시간26.06.15 아니야 이가주 웹툰 ㅈㄴ 재밋게 보고잇고헌헌 넷플에 잇길래 애니 봐봣는데 역시 소년만화가 주는 성장은 존잼임걍 양산형 쓰레기웹툰이 너무 많아진 탓이지뭐..옥석 가리겟다고 쓰레기 뒤질 시간도 아까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ㅈㅈㅈ진수맛궁금해허니 작성시간26.06.15 노래도 요즘노래 다 릴스숏츠용이라 노잼이란거랑 비슷한 맥락같음컨텐츠들이 다 자극적이어지면 당연히 더 빨리 질릴수밖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바이딱딱강정 작성시간26.06.15 재미가 없어진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쁴뺩 작성시간26.06.15 영크크가 자기세대 만화는 이상하다고 늙크크 시절 만화 다 보고다니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휀티몇개 작성시간26.06.15 재미없어진거 맞음 오글거리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째쓰까 작성시간26.06.16 영크크 덕후들 고전 찾아본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FTER L!FE 작성시간26.06.16 재미없어지긴했어 옛날게 훨씬 잼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냥르장머리 작성시간26.06.16 그냥 존내 재미없어졋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