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이제는 받아들일 때가 된것같다… 요즘만화가 재미없어진 게 아니라

작성자lLLHYHL|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5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그렇게됐다고 작성시간26.06.15 노잼 맞어 깊이가 없고 읽고 나서도 기억도 안나
  • 작성자 탕탕후루후루루 작성시간26.06.15 나도 재탕 오지게 함... 그나마 최근작중에 볼만한게
    황천의 츠가이랑 천국대마경
  • 작성자 지피띤이 작성시간26.06.15 막 만화 엄청 찾아보는 오타쿠는 아닌데 명작애니 추천 검색해서만 찾아보는데 코드기어스 클라나드는 진짜 재밌었고 귀칼은 재미없었어.. 이게 왜 유명하지?? 싶었어 진짜 재미없어진거 맞는거같아
    그냥 어릴 때 투니버스에서 했던 인기 그닥이었던 배틀짱만 해도 어른 되고나서 다시 보니 재밌었음
  • 작성자 신나리샤스 작성시간26.06.15 요즘꺼 재미없고 오타쿠스러워짐 예전에 명작이라고 사람이들이 칭찬하던거 내 스타일아니라서 안보던거 보면 존잼
  • 작성자 스플래툰1 작성시간26.06.15 잼없는거 맞음... 중고딩 오타쿠들도 옛날만화 파고있음.. 나 아직도 오타쿠생활하는데 어린 트친들 다 10년전 애니 파고 내가 재밋는만화 추천해달라하면 애들 다 자기도 볼거 없다고함 ㅠㅠ샹 진짜 인생개노잼 시기야
  • 작성자 우르락기 작성시간26.06.15 노잼맞아 서사도없고 걍 개가벼운 라노벨급들뿐임
  • 작성자 허덕삼 작성시간26.06.15 수준낮아진거 맞음... 정의랑 목적의식이 사라짐
  • 작성자 두루두루이해 작성시간26.06.15 만화 소설 드라마 영화 다 재미없어진 거 맞음... 시대가 먹고 살만해질수록 사람들도 멍청한 사람 늘어나고 예술도 철학도 죽고 작품들 퀄 떨어짐
  • 작성자 클로드모네 작성시간26.06.15 아니야 재미없어진가맞아

    스킵과로퍼 이런 순정 재미있게 읽고있음

    뭐 갑자기 남주 뿅 나타나서 서사없이 사랑시작하고 이런거 노잼
  • 작성자 올리고당원 작성시간26.06.15 예전엔 철학이나 어떤 메시지가 담긴 작품이 많았다면 요즘은 자극적으로만 쓰여진게 많아서 아쉬움
  • 작성자 ㅈㅈㅈ진수맛궁금해허니 작성시간26.06.15 아니야
    이가주 웹툰 ㅈㄴ 재밋게 보고잇고
    헌헌 넷플에 잇길래 애니 봐봣는데 역시 소년만화가 주는 성장은 존잼임

    걍 양산형 쓰레기웹툰이 너무 많아진 탓이지뭐..
    옥석 가리겟다고 쓰레기 뒤질 시간도 아까워
  • 답댓글 작성자 ㅈㅈㅈ진수맛궁금해허니 작성시간26.06.15 노래도 요즘노래 다 릴스숏츠용이라 노잼이란거랑 비슷한 맥락같음
    컨텐츠들이 다 자극적이어지면 당연히 더 빨리 질릴수밖에
  • 작성자 두바이딱딱강정 작성시간26.06.15 재미가 없어진겨
  • 작성자 쁴뺩 작성시간26.06.15 영크크가 자기세대 만화는 이상하다고 늙크크 시절 만화 다 보고다니더라
  • 작성자 휀티몇개 작성시간26.06.15 재미없어진거 맞음 오글거리더라
  • 작성자 우째쓰까 작성시간26.06.16 영크크 덕후들 고전 찾아본다고
  • 작성자 AFTER L!FE 작성시간26.06.16 재미없어지긴했어 옛날게 훨씬 잼씀
  • 작성자 냥르장머리 작성시간26.06.16 그냥 존내 재미없어졋다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