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무당들이 접신하는 거 진짜다 vs 다 쇼하는 거다

작성자호기심천국|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9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시작은달콤하게평범하게나에게끌려 작성시간26.06.16 나 눈앞에서 우리가족중 한명 따라하는거 봤는데 연기일 수가 없음
  • 작성자 고급지게놀아 작성시간26.06.16 진짜같음
  • 작성자 dancing like 작성시간26.06.16 무속자체는 진짜인데 짭이 ㅈㄹ 많을거같음
  • 작성자 지존파 작성시간26.06.16 근데 궁금한점.. 왜 무당이나 신내림받는다고 하는사람들은 얼굴에 손을 대는사람들이 많을까..?
  • 작성자 콩국 작성시간26.06.16 믿음. 진짜 나도 반신반의였는데 찍어도 못맞출 그런 걸 맞춤 떠보지도 않고 그냥 ㅇㅇㅇ네 ㅇㅇㅇ에 ㅇㅇㅇ에서 ㅇㅇㅇ 했지? 이런식으로 바로 말함
  • 작성자 이자벨 마랑 작성시간26.06.16 우리 엄마 큰이모 당시 장군이랑 결혼해서 장성한 아들도 둘 뒀었는데 신병 와서 계속 피하고 누르고 하다 안되서 스스로 생 마감하셨다고 들음 도저히 내림 받아서 살 환경이 아닌데 안나으니까.. 난 진짜같아
  • 작성자 준유월 작성시간26.06.16 신점 보러 갔는데 내 신상정보 관련 아무 말도 안 했는데 줄줄이 맞춰서 그건 신기했음ㅋㅋ
  • 작성자 잇티제잇프제 작성시간26.06.16 쇼임 어릴때 굿했었는데 할아버지가 군인출신이고 돌아가셨거든? 무당이 "앞으로~ 앞으로~~ 앞으로 앞으로!!" 이거 군가처럼 노래부르고 움직이는데 저거 동요잖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아버지 빙의된거처럼 쇼하더라
  • 답댓글 작성자 호기심천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텍스트 음율넣어서 불러지고 빵터짐
  • 작성자 와정말요 작성시간26.06.16 조현병이니 정신병같은걸 과거엔 신내림이라고 생각했던게 아닐까 싶음
  • 작성자 토순토토_모모코코요니 작성시간26.06.16 찐과 사기가 공존하는 세계인거지 뭐
  • 작성자 부르르르르르르 작성시간26.06.16 댓글에 치핵 돌앗나 ㅜ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솔직히 안믿는데 개웃기다 진짜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