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늦은밤에도 작성시간 26.06.16 김해점 인당하나더라 수영점 두개면 거기가야지ㅋㅋㅋㅋ 나는 땡초 더 썰어넣고 집에잇는 깍두기랑 같이 먹엇어 무말랭이 잇는데 좀 아쉬워서ㅋㅋ
-
작성자볕빝이내린다 작성시간 26.06.16 밥이 초밥이라 따로 놀아 오징어무침에 참기름 넣고 비벼 먹는게 더 맛있어
-
작성자푸방옹 작성시간 26.06.16 코스트코 횐권 살까
-
작성자유즈얼 작성시간 26.06.16 여기에 갓석박지 사서 같이먹어봐 쥰내맛잇음
-
작성자초지의 미친개 작성시간 26.06.26 시락국. 시래기 국도 푸트 코트에서 팔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