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우파가 김구를 좌파라고 욕할 때마다 진짜 어쩌자는 건지 싶다

작성자lLLHYHL|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7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웨일스겸둥이 작성시간26.06.15 진짜 국사 좀 가르쳐라.....어떻게 나라 팔아먹는 매귝노 새끼들이 우파가 될수있는지....너네들은 그냥 우파가 아니고 독재자 원하는거잖아 진심 독재체제에서 살아보지도 못한 인간들이....
  • 작성자 SilentIllusion 작성시간26.06.16 우파호소인임 매국노들이 뭔 우파야
  • 작성자 dancing like 작성시간26.06.16 우파가 좋으면 우파루파나 키우덩가
  • 작성자 우째쓰까 작성시간26.06.16 아니 의무교육 불법됐어?
    좌우합작 몰라?
  • 작성자 삼색이집사 작성시간26.06.16 그래서 김구가 독립이후에 욕먹었던걸 모르나봐 독립 이후에 같은 운동가끼리 빠갈라져서 서로 헐뜯었는데
  • 작성자 매콤오이 작성시간26.06.16 아 그냥 애국자들을 다 좌파라고 하는거네 매국노는 우파고
  • 작성자 250603 작성시간26.06.16 우리나라 애국보수, 우파.. 다 매국노들이잖아 좋은건 다 저 매국노들이 선점해서 지들 이름으로 쓰고 있틈 아이없어 따지고 보면 우리나라 우파 보수당은 민주당이야 그래서 보수인 내가 민주당 지지하는거고
  • 작성자 조기화 작성시간26.06.16 씨발 매국노들이 지들이 우파라고 우기는 좃같은
  • 작성자 효효효횽 작성시간26.06.16 그래 김구 좌파하자~~!
  • 작성자 토순토토_모모코코요니 작성시간26.06.16 늘 내가 하는 말인디..우파는 그저 나라(한민족-유전자 기준 아님) 걱정만 한다고요
    구국 영웅들이 다 우파시라구요
    그런 면에서 우리 나라엔 좌파 없구 우파와 중도가 있을 뿐, 저들은 매국노입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