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파가 김구를 좌파라고 욕할 때마다 진짜 어쩌자는 건지 싶다 작성자lLLHYHL|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7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웨일스겸둥이 작성시간26.06.15 진짜 국사 좀 가르쳐라.....어떻게 나라 팔아먹는 매귝노 새끼들이 우파가 될수있는지....너네들은 그냥 우파가 아니고 독재자 원하는거잖아 진심 독재체제에서 살아보지도 못한 인간들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ilentIllusion 작성시간26.06.16 우파호소인임 매국노들이 뭔 우파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ancing like 작성시간26.06.16 우파가 좋으면 우파루파나 키우덩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째쓰까 작성시간26.06.16 아니 의무교육 불법됐어?좌우합작 몰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삼색이집사 작성시간26.06.16 그래서 김구가 독립이후에 욕먹었던걸 모르나봐 독립 이후에 같은 운동가끼리 빠갈라져서 서로 헐뜯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매콤오이 작성시간26.06.16 아 그냥 애국자들을 다 좌파라고 하는거네 매국노는 우파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250603 작성시간26.06.16 우리나라 애국보수, 우파.. 다 매국노들이잖아 좋은건 다 저 매국노들이 선점해서 지들 이름으로 쓰고 있틈 아이없어 따지고 보면 우리나라 우파 보수당은 민주당이야 그래서 보수인 내가 민주당 지지하는거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기화 작성시간26.06.16 씨발 매국노들이 지들이 우파라고 우기는 좃같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효효효횽 작성시간26.06.16 그래 김구 좌파하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토순토토_모모코코요니 작성시간26.06.16 늘 내가 하는 말인디..우파는 그저 나라(한민족-유전자 기준 아님) 걱정만 한다고요구국 영웅들이 다 우파시라구요그런 면에서 우리 나라엔 좌파 없구 우파와 중도가 있을 뿐, 저들은 매국노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