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택시에서 교통사고 났는데 넘 부끄러워

작성자십육초|작성시간26.06.15|조회수18,275 목록 댓글 25

보험사님 쟤는 가짜예요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헛소리 금지 | 작성시간 26.06.15 익스펙토 페트로눔!!!!
  • 작성자빠릿빠릿한하루되세요 | 작성시간 26.06.15 어떻게 이런 일이ㅋㅋㅋㅋㅋ안다치셨나요
  • 작성자모톨모톨모 | 작성시간 26.06.15 갇힌거 아냐..?
  • 답댓글 작성자아리송해에 | 작성시간 26.06.16 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시간에 화장실에서 목소리 울리는데도 엄청 크게 웃었어 ㅋㅋㅋ ㅋㅋㅋ
  • 작성자박게쟝 | 작성시간 26.06.16 저거 진짜다..진짜야 겪어봄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