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이거 제가 너무 했나요? 조카 울었어요

작성자nupp|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6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토순토토_모모코코요니 작성시간26.06.16 ??? 나한테도 큰 돈이여
  • 작성자 말머리성운좋아 작성시간26.06.16 ㅇ0ㅇ지금도 할머니가 가끔 용돈 5만원주면 엄마랑 이걸로 마싯는거 사머그께 고마워 😊 하고 담에 가서 데이트사진 보여주면서 이거 할머니가 사준밥이양♡♡ 아니면 엄마 새옷 사서 할머니가 사준 옷이야 이쁘지??하는디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