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그룹 비인기멤은 개꿀인데 인기그룹 아니면 별로일기같음 작성자다미미이|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3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스플래툰1 작성시간26.06.15 나도 정병 올것같아... 솔직히 일반인으로서는 현타오는상황 걍 무시하고 흐린눈하고 살면 되는데, 아이돌이면 불쌍한내모습 영상으로 박제되고 동정어린 시선 받잖아 그게 젤 현타올득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후훟후 작성시간26.06.15 정병걸릴듯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선풍기완성 작성시간26.06.15 회사에서 비교질도 많이 할거같고 진심 정병올듯... 이쁘고 인기많고 끼 많다는 소리 듣고 자랐을텐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메테오가든 작성시간26.06.15 비슷한 이치로 정말 정말 연예인 보다 더예쁜 친구랑 다니면 같은 이치로 박탈감 많이 드는데 대신 콩고물(?) 같은거나 도파민썰 많이 들을수 있었어서 그쪽으로 눈돌리면 그래도 나름 재밌었음.... 돈까지벌면 더 버티기 쉬울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든고민해결완료 작성시간26.06.15 정병일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갸거겨 작성시간26.06.15 회사에서 누구나 다아는 폐급이라 일없으면 개꿀일지 생각해봐 ㅠㅠㅋ 자존감깎이지..커리어도 걱정이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헌트릭스 루미 작성시간26.06.15 통장에 들어오는 돈 보면 나을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골드망고스무디존맛 작성시간26.06.15 당연히 정신병에 열폭 지리지 안그런 사람은 세상에 없음 글고 남돌은 그런애들이 사고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견디셔 작성시간26.06.15 아이돌 입장에선 무조건 유명해지고 싶지않을까? 재계약도 걱정되고 자존감 깎일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drenaline 작성시간26.06.16 쩌리에 종종 올라오는 팀원 다 에이스인데 나만 폐급인 거랑 비슷한 느낌이려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