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인기그룹 비인기멤은 개꿀인데 인기그룹 아니면 별로일기같음

작성자다미미이|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3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스플래툰1 작성시간26.06.15 나도 정병 올것같아... 솔직히 일반인으로서는 현타오는상황 걍 무시하고 흐린눈하고 살면 되는데, 아이돌이면 불쌍한내모습 영상으로 박제되고 동정어린 시선 받잖아 그게 젤 현타올득
  • 작성자 후훟후 작성시간26.06.15 정병걸릴듯 ㅠㅠ
  • 작성자 선풍기완성 작성시간26.06.15 회사에서 비교질도 많이 할거같고 진심 정병올듯... 이쁘고 인기많고 끼 많다는 소리 듣고 자랐을텐데.....
  • 작성자 메테오가든 작성시간26.06.15 비슷한 이치로 정말 정말 연예인 보다 더예쁜 친구랑 다니면 같은 이치로 박탈감 많이 드는데 대신 콩고물(?) 같은거나 도파민썰 많이 들을수 있었어서 그쪽으로 눈돌리면 그래도 나름 재밌었음.... 돈까지벌면 더 버티기 쉬울듯
  • 작성자 모든고민해결완료 작성시간26.06.15 정병일듯
  • 작성자 가갸거겨 작성시간26.06.15 회사에서 누구나 다아는 폐급이라 일없으면 개꿀일지 생각해봐 ㅠㅠㅋ 자존감깎이지..
    커리어도 걱정이고
  • 작성자 헌트릭스 루미 작성시간26.06.15 통장에 들어오는 돈 보면 나을걸
  • 작성자 골드망고스무디존맛 작성시간26.06.15 당연히 정신병에 열폭 지리지 안그런 사람은 세상에 없음 글고 남돌은 그런애들이 사고침
  • 작성자 견디셔 작성시간26.06.15 아이돌 입장에선 무조건 유명해지고 싶지않을까? 재계약도 걱정되고 자존감 깎일듯
  • 작성자 adrenaline 작성시간26.06.16 쩌리에 종종 올라오는 팀원 다 에이스인데 나만 폐급인 거랑 비슷한 느낌이려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