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이명박이 얼마나 인기 없었던 대통령이었는지 알려드림ㅋㅋㅋㅋㅋ.jpg

작성자건강충|작성시간26.06.15|조회수46,200 목록 댓글 389

출처: 여성시대 건강충

일단 그 시절 기사ㅋㅋㅋㅋㅋ







어린 사람들이 읽으면 안 믿길 것 같은데
저 글 내용은 과장 1도 없는 감동실화임;

스타성 ㄹㅈㄷ (n)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카무사리 | 작성시간 26.06.16 개싫음 진짜 박색쥐
  • 작성자프라다맥파든 | 작성시간 26.06.17 근데 대체 왜 뽑힌거임?
  • 작성자솜사탕솜이불 | 작성시간 26.06.17 뽑힌 이유는 서울시장 업적 좋았고 현대그룹 최연소 사장인가? 똑똑한 자수성가 이미지 있었음. 자기도 노오오오오력해서 된거라고 다들 노력하라고 무한경쟁사회 만든것도 저때부터잖아 대한민국 조져놓음
    저때 초딩이었는데 광우병 MB, 쥐박이, 용량 2MB 이게 걍 유행어였어 심지어 내가 살았던곳이 구미였는데도.. 어른들도 깠던기억
  • 작성자빵떡면 | 작성시간 26.06.17 인기없어서 그렇게 악독해졌나
  • 작성자쭌뽀 | 작성시간 26.06.21 우파들도 못생겼다고 ㅈㄴ 싫어했을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