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기성용 ‘답답하면 니들이 뛰던가’ 비하인드

작성자14121412|작성시간26.06.15|조회수29,748 목록 댓글 26

출처: https://youtu.be/WHMkj9-quL4





유튜브 촬영중에 답답하다는 말 나오니까 웃참챌하는 사람들
사유 :






현장에 있던 신광훈의 생생한 증언



부추기셨어요 ㅇㅈㄹㅋㅋ



호텔로비에서 창작의 고통
답.. 답.. 하면..(타닥) 니.. 들이.. 뛰던가.. (타닥)




그렇긴함




이제 왜 안말렸냬ㅋㅋㅋㅋㅋ




말렸는데도 그 사달이남




2차 암살 시도




결국 실명 거론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누군지 존나 궁금




실검? SBS 메인뉴스에 나왔다



진짜 난놈인듯
(MOM = Man of the Match = 그 경기 최고 선수)






그리고 그당시 네티즌의 항변
무도 결방은 심했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unaa | 작성시간 26.06.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직도 잘 뜀 ㅜㅜ
  • 작성자고맙두맙 | 작성시간 26.06.15 불같았던 선수 몇몇 생각은 나는데ㅋㅋㅋㅋ 근데 저시절 마웨 기성용으로 봐선 부추겨서보단 그냥 좀만 맞장구? 쳐줘도 불붙어서 행동으로 옮겼을거같음
  • 작성자밝키리 | 작성시간 26.06.15 헹 저 뒤에 서있던 사람 포항스틸러스 선수야 ㅋㅋ 아직 현역임ㅋㅋㅋ신광훈선수야
  • 답댓글 작성자1412141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글쓰다 이름 까먹어서 얼버무렸는데 그냥 본문에 추가함 너무 웃긴분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백수가체질잉대여 | 작성시간 26.06.16 아 무도 결방 개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