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페미니즘을 알기 전부터, 나는 이미 남자들이 여성을 사람으로 보지 않는다는 것을 눈치채고 있었다.twt

작성자귤토끼이|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1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Google playboy 작성시간26.06.15 알고 나니까 더 큰일났음ㅜ 모든게 ㅈ같아
  • 작성자 뭐가그렇게맛있냐고 작성시간26.06.15 자기 딸이나 엄마도 그럴까 궁금..
  • 답댓글 작성자 만두먹어 작성시간26.06.15 그러더라고 자기 사업 사위한테는 물려줘도 딸한테는 못 물려준다는 한남 존많
  • 답댓글 작성자 살아간다는건힘든것 작성시간26.06.15 한남들 맨날 엠창거리고 다니잖아ㅋㅋ
  • 답댓글 작성자 칷 씨 작성시간26.06.15 니애미 엠창 욕이 디폴트고 엄마나 여동생누나 샤워몰카 짧은옷 입고있어도 몰카찍음 딸도 성폭행 강간 하는게 한남임
  • 작성자 민이정현배 작성시간26.06.15 맞아 남자가 여자 죽이는 건 꼴랑 3년 나오면서 여자가 남자 죽이면 무기징역 나오는 이유가 뭐겠어 여자는 사람이 아닌 거임
    사람이 상어 죽인다고 뉴스 뜨는 거 봤어? 반대로 상어가 사람 죽이면 그건 뉴스감이 됨 여자랑 남자도 똑같아 여자는 사람이 아님 그래서 그런 형량이 나오는 거야 짐승이, 가축이 감히 사람을 죽인 거니까
  • 작성자 곸케 작성시간26.06.15 회사에서도 가관이더라… 갑 업체 여자분한테도 뒤에서 계집년 어쩌고 저쩌고 하던데ㅋㅋ 회사 여직원 대상으로 음담패설도 장난아니고,,,ㅋ,, 진심 여자를 인간으로 안 보더라고
  • 작성자 부엉이님 작성시간26.06.15 난 애낳을거 아니면 여자랑 왜 결혼하냐 이런 펨코식 논리 보고 느꼈음
    아 동반자로서의 가치를 못느끼니 저런말을 하는구나
  • 작성자 너그러다장가못간다ㅋ 작성시간26.06.15 무의식에서 가족도 그렇게 취급함 ㅅㅂ
  • 작성자 정신똑바로차리고싶다 작성시간26.06.15 회사에서 ㅈㄴ 느낌
  • 작성자 Billie EiIish 작성시간26.06.15 그렇지..
  • 작성자 일본혐오자 작성시간26.06.15 난 어릴때 만화부터 느낌
    만화 주인공이 여자인게 마법소녀물 아니면 로맨스뿐임 그래서 난 그것들만 보며 살긴했어 여자가 주인공인게 더 많아졌음 좋겠어 애니나 만화나 소설이나 모두모두 여자도 시발 사람이다~

    근데 그래서 ~~ 남자랑 결혼하려는거잖아 후천적 고추 달기
    아들까지 낳으면 내가 만든 고추
  • 작성자 마라냉국수 작성시간26.06.15 맞아 고양이 강아지 정말 사랑하면서도 그들의 동물권이 인권보다 높지 않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랑 똑같음 아무리 사랑해도 뼛솓깊이 계산적이고 서열질하는게 남아있어서 그걸 못버림.. 불쌍한 등신들
  • 작성자 버터밀크팬케이크 작성시간26.06.15 맞아 어렸을때부터 느낌.
  • 작성자 한대피카? 작성시간26.06.15 ㅇㅈ
  • 작성자 왁구와구왁 작성시간26.06.15 모르는 사람은 대가리 꽃밭이거나 스톡홀름 증후군걸린거임 자라나면서 너무 고통스러운 진실이니까
  • 작성자 아이폰c타입장난하냐 작성시간26.06.16 ㄴㄷ 이거 부정하는사람들은 6살의 나보다도 생존능력이 딸리는것…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