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미니즘을 알기 전부터, 나는 이미 남자들이 여성을 사람으로 보지 않는다는 것을 눈치채고 있었다.twt 작성자귤토끼이|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1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Google playboy 작성시간26.06.15 알고 나니까 더 큰일났음ㅜ 모든게 ㅈ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뭐가그렇게맛있냐고 작성시간26.06.15 자기 딸이나 엄마도 그럴까 궁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만두먹어 작성시간26.06.15 그러더라고 자기 사업 사위한테는 물려줘도 딸한테는 못 물려준다는 한남 존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살아간다는건힘든것 작성시간26.06.15 한남들 맨날 엠창거리고 다니잖아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칷 씨 작성시간26.06.15 니애미 엠창 욕이 디폴트고 엄마나 여동생누나 샤워몰카 짧은옷 입고있어도 몰카찍음 딸도 성폭행 강간 하는게 한남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민이정현배 작성시간26.06.15 맞아 남자가 여자 죽이는 건 꼴랑 3년 나오면서 여자가 남자 죽이면 무기징역 나오는 이유가 뭐겠어 여자는 사람이 아닌 거임사람이 상어 죽인다고 뉴스 뜨는 거 봤어? 반대로 상어가 사람 죽이면 그건 뉴스감이 됨 여자랑 남자도 똑같아 여자는 사람이 아님 그래서 그런 형량이 나오는 거야 짐승이, 가축이 감히 사람을 죽인 거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곸케 작성시간26.06.15 회사에서도 가관이더라… 갑 업체 여자분한테도 뒤에서 계집년 어쩌고 저쩌고 하던데ㅋㅋ 회사 여직원 대상으로 음담패설도 장난아니고,,,ㅋ,, 진심 여자를 인간으로 안 보더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엉이님 작성시간26.06.15 난 애낳을거 아니면 여자랑 왜 결혼하냐 이런 펨코식 논리 보고 느꼈음아 동반자로서의 가치를 못느끼니 저런말을 하는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너그러다장가못간다ㅋ 작성시간26.06.15 무의식에서 가족도 그렇게 취급함 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신똑바로차리고싶다 작성시간26.06.15 회사에서 ㅈㄴ 느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illie EiIish 작성시간26.06.15 그렇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본혐오자 작성시간26.06.15 난 어릴때 만화부터 느낌만화 주인공이 여자인게 마법소녀물 아니면 로맨스뿐임 그래서 난 그것들만 보며 살긴했어 여자가 주인공인게 더 많아졌음 좋겠어 애니나 만화나 소설이나 모두모두 여자도 시발 사람이다~근데 그래서 ~~ 남자랑 결혼하려는거잖아 후천적 고추 달기아들까지 낳으면 내가 만든 고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라냉국수 작성시간26.06.15 맞아 고양이 강아지 정말 사랑하면서도 그들의 동물권이 인권보다 높지 않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랑 똑같음 아무리 사랑해도 뼛솓깊이 계산적이고 서열질하는게 남아있어서 그걸 못버림.. 불쌍한 등신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버터밀크팬케이크 작성시간26.06.15 맞아 어렸을때부터 느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대피카? 작성시간26.06.15 ㅇ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왁구와구왁 작성시간26.06.15 모르는 사람은 대가리 꽃밭이거나 스톡홀름 증후군걸린거임 자라나면서 너무 고통스러운 진실이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이폰c타입장난하냐 작성시간26.06.16 ㄴㄷ 이거 부정하는사람들은 6살의 나보다도 생존능력이 딸리는것…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