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익게라 씀 스윙스 정석 다이어트로 살뺌

작성자계절 틈에 잠시 피는 낯선꽃처럼|작성시간26.06.15|조회수9,090 목록 댓글 8

한달전쯤에 물어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정대가리가아니라부실대가리 | 작성시간 26.06.15 스윙스같은 체질은 아무리 살빼도 뚱벅뚱벅 다시 돌아온다는 말이 잊혀지질않음ㅜㅜ
  • 작성자WhyERaNo | 작성시간 26.06.15 체질이라 생각햇는데 한끼에 햄버거 5개먹으면 찔수밖에....
  • 작성자챌린저 | 작성시간 26.06.15 스윙스도 소아비만출신인가?ㅠㅠ
  • 작성자치즈가세상구한다 | 작성시간 26.06.16 스윙스 한 말이 너무 절망적이야 살을 빨리 빼서 문제인가 해서 천천히 한달에 1키로씩 1년 뺐는데 또 돌아오고 약도 먹어보고 저탄고지도 해보고 뭐도 해보고 다 해봤는데 또 돌아온다고.. 진짜 절망적임 나도 소아비만 출신인데 ㅠㅠ
  • 작성자qarrr | 작성시간 26.06.16 스윙스는 먹는게 문제야 체질이 문제가아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