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전쯤에 물어봄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정대가리가아니라부실대가리 작성시간 26.06.15 스윙스같은 체질은 아무리 살빼도 뚱벅뚱벅 다시 돌아온다는 말이 잊혀지질않음ㅜㅜ
-
작성자WhyERaNo 작성시간 26.06.15 체질이라 생각햇는데 한끼에 햄버거 5개먹으면 찔수밖에....
-
작성자챌린저 작성시간 26.06.15 스윙스도 소아비만출신인가?ㅠㅠ
-
작성자치즈가세상구한다 작성시간 26.06.16 스윙스 한 말이 너무 절망적이야 살을 빨리 빼서 문제인가 해서 천천히 한달에 1키로씩 1년 뺐는데 또 돌아오고 약도 먹어보고 저탄고지도 해보고 뭐도 해보고 다 해봤는데 또 돌아온다고.. 진짜 절망적임 나도 소아비만 출신인데 ㅠㅠ
-
작성자qarrr 작성시간 26.06.16 스윙스는 먹는게 문제야 체질이 문제가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