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토이스토리 구작 신작 작화 비교

작성자귤토끼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49,003 목록 댓글 42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5161481

 

 

 

https://x.com/i/status/206594497838415479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감자빵조아 | 작성시간 26.06.15 26이 더 귀여워 근데 팝콘이나 소파 퀄이 떨어쟈서 아쉬움
  • 작성자작고소중 | 작성시간 26.06.16 팝콘이 사또밥됐네
  • 작성자애옹이조아 | 작성시간 26.06.16 26년건 보기에 한뭉치?같아서 편해보이는데 약간 하나의 만화 같고 구작은 진짜 현실속에 장난감을 둔거같은 느낌때문에 난 개인적으론 구작이 촌스러워도 애니 내용에는 맞는거같아
  • 작성자비빔밥과미역국 | 작성시간 26.06.16 난 그래도 1갬성이 더 좋다
  • 작성자어의업내 | 작성시간 26.06.16 애들이 머리가 다 커졌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