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감자빵조아 작성시간 26.06.15 26이 더 귀여워 근데 팝콘이나 소파 퀄이 떨어쟈서 아쉬움
-
작성자작고소중 작성시간 26.06.16 팝콘이 사또밥됐네
-
작성자애옹이조아 작성시간 26.06.16 26년건 보기에 한뭉치?같아서 편해보이는데 약간 하나의 만화 같고 구작은 진짜 현실속에 장난감을 둔거같은 느낌때문에 난 개인적으론 구작이 촌스러워도 애니 내용에는 맞는거같아
-
작성자비빔밥과미역국 작성시간 26.06.16 난 그래도 1갬성이 더 좋다
-
작성자어의업내 작성시간 26.06.16 애들이 머리가 다 커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