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사니까 결혼 생각 싹 사라짐.blind 작성자딸기치즈케이크|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7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느개비 코스트코 양파도둑 작성시간26.06.16 ㄹㅇ.. 비혼러라 걍 20대때 24평 구축 자가 사고 걍 삶이 여유롭고 평화로워짐 그때 너무 겁먹고 대출 많이내기 부담스러워서 작은 집 산걸 더 후회해 걍 어차피 실거주로 사는거 20년 30년 살거 생각하고 더 큰평수도 보러다닐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J Tukutz 작성시간26.06.16 평화로운 나만의 공간에 그 누구도 들이기싫음 누가 놀러와도 때되면 다들 돌아간다는 게 너무 좋음ㅋㅋ 그리고 누가 결혼 안 하냐 물을 때 집 있고 차 있고 직장 있는데 내가 결혼을 왜 하냐고 대답할 수 있어서 그것도 좋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배추찌짐먹고싶다 작성시간26.06.16 ㄹㅇ.. 지방이긴하지만 정년보장되는직장+집+차 다있는데 내가왜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난나나나나나나나나나 작성시간26.06.16 남자건 여자건 그 누구와도 같이 살고 싶지않음,, 혼자 사는게 최고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이폰c타입장난하냐 작성시간26.06.16 ㄴㄷ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쿠팡우파 작성시간26.06.16 부럽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와리가리다리라리 작성시간26.06.16 하 부릅다 나도 저렇게 살고싶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댕펀치냥펀치 작성시간26.06.16 질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알러지같은내사랑 작성시간26.06.16 ㄴㄷ 집 사기 전에도 비혼이었지만 집있으니까 ㅈㄴ 확고해짐 내집 내공간 최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잇티제잇프제 작성시간26.06.16 나는 지방이지만 저평수대에 아파트 자가 생기니까 남자 눈에도 안들어옴 그리고 나도 집있는데 자가 없는 남자들 남자로 보이지도 않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nglish 작성시간26.06.16 당얀하지 나 지금 종잣돈 1.5억에 서울 집 보는데 풀 대출 받아도 6억 미만; 군데 더블인컴이다? 시발…ㅜㅜㅠㅠㅠㅠ 결혼생각 없는데 존나 좆닽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천재가되자되자 작성시간26.06.16 3년내 내 꿈이야 ㅠ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