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같은 외국인이여도 그 나라에서 태어난 사람은 다르다는 걸 느꼈다는 나단이 작성자잘때배고파|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2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힙내보자고 작성시간26.06.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마지막 사진 개웃기네ㅜ 넘 K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되레돼래됬됐댓걸 작성시간26.06.16 진짜 다른거같긴해! 나단이 한국말 너무 잘하는데 약간 외국인느낌?이 있어근데 한국에서 태어난 필란드 애는 진짜 찐 한국인같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토순토토_모모코코요니 작성시간26.06.16 프랑스어 좔좔좔 나단아, 너도 그냥 한국인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쏘굴 작성시간26.06.16 추임새 있고 없고는 언어 습관이 다른 거 아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